페이스북 비밀번호 변경 방법

전 미국대통령, 일론 머스크 등 유명 정치인들의 트위터 계정이 해킹 당하는 사고가 발생했는데요. 페이스북 또한 해킹 사고가 있었습니다. 해킹을 당하면 참 당황스러운데요. 전체적 보안 사고는 어떻게 할 수 없지만 개인이 할 수 있는 것은 주기적으로 비밀번호 변경 해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한번 가입을 한 뒤 비번을 변경하지 않거나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번 시간에는 여러가지 SNS 서비스 중 페이스북 비밀번호 변경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스북 비밀번호 변경 방법

한 사람이 여러 사이트에 가입을 하기 때문에 비밀번호를 통일해서 사용하거나 아주 쉬운 것으로 비밀 번호를 만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비밀번호는 특수 기호와 문자, 숫자를 조합하여 만들고 주기적으로 변경을 해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페이스북 비밀번호 변경 방법은 페이스북에 로그인을 해준 후 오른쪽 상단에 있는 아이콘 모양을 클릭해 줍니다.



여러 메뉴들 중 하단에 있는 '설정과 공개 범위'를 클릭합니다. 설정과 공개 범위 메뉴를 클릭하고 하단에 있는 '설정' 메뉴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보안 항목에서 '보안 및 로그인' 항목을 클릭합니다. 상단에 로그인 비밀번호 변경이 있는데요. 페이스북 비밀번호 변경 메뉴를 클릭해 줍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새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변경 내용 저장' 항목을 클릭하면 사용하고 있는 페이스북 비밀번호가 변경 됩니다.


지금까지 페이스북 비밀번호 변경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여러 사이트 마다 비밀번호를 어렵게 만들고 2차 인증 설정까지 해 놓으면 승인 받지 않은 사람은 연락이 오니 꼭 2차 인증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