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소액결제 차단 한도 설정

안녕하세요. IT공방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핸드폰 소액결제 서비스는 급히 물건을 결제 사용하거나 카드나 다른 결제 수단이 없을 때 사용할 수 있는 좋은 서비스 입니다. 


그런데 핸드폰 결제는 핸드폰 요금에 포함되어 나오기 때문에 너무 많은 금액을 결제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핸드폰 소액결제 차단 및 핸드폰 소액결제 한도 설정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핸드폰 소액결제 차단 한도 설정

핸드폰 소액결제 차단 및 한도 설정하는 방법은 통신사 마다 다른 수 있는데요. 여기에서는  LG U+ 통신사에서 핸드폰 소액결제 한도 설정과 차단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또는 다음 검색 사이트에서 'lg u플러스'를 검색하여 홈페이지로 이동해 줍니다.


홈페이지를 이동한 후에는 로그인을 해줍니다. 그리고 '내정보관리' 메뉴를 클릭하여 휴대폰 소액결제 메뉴를 클립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메뉴를 클릭하면 현재 내가 사용할 수 있는 최대 핸드폰 소액결제 금액과 현재 설정해 놓은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단을 보면 이용한도 조회와 결제 차단/해제 메뉴가 있는데요. 핸드폰 소액결제 한도 설정과 차단 설정을 할 수 있는 메뉴 입니다. '이용한도 조회' 에서는 '이용한도 변경' 변경하고자 하는 금액을 입력하고 변경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차단/해제 메뉴를 클릭하면 일반결제 차단과 월자동결제 차단이 있습니다. 월자동결제 차단은 멜론 또는 지니 같은 월마다 결제되는 것을 차단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월자동결제 같은 경우 사용하시는 서비를 확인하시고 차단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핸드폰 소액결제 차단 및 소액결제 한도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잦은 소액결제는 핸드폰 요금에 부담을 줄 수 있으니 알맞게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