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벨소리 무음, 음소거 시간 설정 방법

일상 생활을 하다가 공연을 보거나 극장, 회의 등 핸드폰 벨소리를 무음 또는 음소거를 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데 무음이나 음소거를 해놓은 다음 다시 벨소리를 돌려 놓지 않아 다른 전화를 못 받는 경험이 있으실 것입니다.


핸드폰 벨소리를 무음 또는 음소거 설정을 해놓았다가 다시 자동으로 벨소리로 전화는 되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런데 많은 분들이 잘 모르시는 것 같더라고요. 오늘은 핸드폰 벨소리 무음, 음소거 시간 설정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핸드폰 벨소리 무음, 음소거 시간 설정 방법

핸드폰 벨소리 무음, 음소거 해제 시간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두면 잊어버려도 자동으로 벨소리로 전환이 되니 확실이 좋은 기능입니다.


핸드폰에 알림 영역에서 소리 아이콘을 2~3초간 꾹 눌러 주세요.


그러면 자동으로 소리 및 진동 설종 모드로 들어가게 되는데요. 무음을 클릭하면 하단에 일정 시간 동안만 무음 설정이 나타납니다. 기본 끔으로 설정되어 있는데 이 부분을 켬으로 변경해 줍니다.


일정 시간만 무음 설정을 키게 되면 하단에 무음 시간이 나타납니다. 기본 1시간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시간을 변경하고 싶다면 '무음시간' 부분을 클릭합니다.


1시간, 2시간, 3시간, 직접 설정이 나타납니다. 따로 시간을 설정하고 싶다면 직접 설정을 클릭하여 무음 시간을 설정해 주면 됩니다.


지금까지 핸드폰 벨소리 무음, 음소 일정 시간 동안만 무음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회사에서 회의를 자주 하는 분들은 회의 시간에는 무음, 또는 진동으로 많이 해놓고 자주 잊어버리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기능인 것 같습니다. 한번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