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스 게이밍 의자 아레나 x-zero 후기

이번에 기존에 사용하던 의자를 교체하기로 마음 먹고 여러가지 의자를 찾아보다가 게이밍 의자를 일반 사용자도 많이 구매하시는 것을 보고 여러 게이밍 의자를 찾아보다가 제닉스 게이밍 의자 아레나 x-zero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게이밍 의자 하면 보통은 게임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 사용하는 거라 생각했었는데 일반 가정에서도 많이 구매하여 사용을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그 중 제닉스 게이밍 의자 제품이 후기가 많아서 검증이 된 것 같아 제닉스 아레나 x-zero 제품을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제닉스 게이밍 의자 아레나 x-zero 후기

제품이 택배 상자를 옮기는 생각보다 무겁더라고요. 성인 남자는 괜찮은데 여자분은 혼자 옮기시려면 힘들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개봉을 해보면 처음 이걸 어떻게 조립을 해야 하나 걱정하실 수 있으실 텐데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쉽게 조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제닉스 게이밍 의자 아레나 x-zero 제품을 개봉하면 바로 보이는 것이 설명서 입니다. 설명서를 한번 보시고 조립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충 보고 조립을 하실 수 있는데요. 시트 결합할 때 윤활유를 발라주는 부분이 있는데요. 이 부분을 잘 기억해 두시면 됩니다.



가장 먼저 조립을 해야 하는 것은 시트/ 사이드 커버 결합입니다. 등받이 시트에 결합되어 있는 나사를 분리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육각 나사라 순간 당황했었는데요. 나사를 분리할 때에는 같이 동봉 되어 있는 드라이버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의자 바퀴를 조립할 때 나사 방식인 줄 알았는데 의자 바퀴를 꾹 눌러 금속링이 완전히 들어갈 때까지 밀어서 넣어 조립해 줍니다.


가스 스프링을 연결해 주는데요. 먼저 가스 스프링을 연결한 다음 커버를 씌워 줍니다. 의자 상부와 하부를 결합한 다음에는 해체가 어렵습니다. 커버를 씌울 때 한번 더 확인하시고 조립해 주세요.


시트 트레이를 설치하고 윤활유를 봉 안쪽에 헝겊이나 면봉 같은 것으로 발라주세요. 


모든 조립이 끝나면 아래와 같은 이미지 입니다. 


제닉스 아레나 x-zero 제품을 선택하면서 목 쿠션과 허리 쿠션을 기본으로 제공을 해줘서 구매 요인 중 하나가 되었는데요. 의자에 쿠션을 설치하면 끈 때문에 지저분하게 보일 수 있는데 허리 쿠션은 안쪽으로 넣을 조립하기 때문에 뒷 모습을 보았을 때 깔끔하게 보입니다.


의자 박음질 상태도 좋고 앉아 장시간 작업을 해도 편하고 좋았습니다.


제닉스 게이밍 의자 아레나 x-zero 제품을 구매하고 며칠 사용해 기준에 따라 다르겠지만 저는 아주 편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쿠션도 어느 정도 단단해서 오래 앉으면 허리가 아프셨던 분들에게 좋을 것 같습니다. 


처음 의자를 사용하시면 아마 냄새가 나실 텐데요. 며칠 지나면 냄새는 자연히 빠지더라고요. 지금까지 제닉스 게이밍 의자 아레나 x-zero 사용 후기였습니다. 제품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