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자급제 구매 후기

이번에 처음으로 자급제 폰을 구매했습니다. 매번 통신사에서 하다가 삼성 매장에서 정말 가전제품 구매하듯이 구매를 하니 참 신기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삼성 매장에서 갤럭시 노트 20과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두 제품 중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자급제폰을 선택했습니다.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자급제 구매 후기


처음에는 통신사에서 구매를 고려했는데 현재 살고 있는 곳이 5G가 되는 곳이 아니라 굳이 5G 요금제를 사용해야 할 이유가 없어서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자급제폰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갤럭시 노트 20 자급제 폰을 구매하게 되면 현재 사용하는 그대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현재 5G가 안되는 지역에서 활동이 많은 분들은 그 부분도 고려하시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품 구성품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본체, 투명 케이스, 어댑터, C타입 커넥터, 이어폰, 분리핀, 간단한 사용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처음 투명 케이스와 분리핀이 어디에 잇는지 몰라서 한참 찾았는데요. 상품 박스 안쪽 위에 있습니다. 이거 모르고 그냥 상자를 버렸으면 큰일 날뻔 했습니다.


커넥트 타입이 C타입이라 컴퓨터와 연결할 때 사용을 못할 것 같습니다. 기존 사용 케이블이 있어서 상관은 없지만 그래도 조금 아쉽습니다.



여러 컬러 색상 중에 브론즈 색상을 골랐는데요. 브론즈 색상이 가장 이쁜 것 같습니다.



카메라는 정말 갤럭시 노트20 보다 많이 튀어 나오기는 했습니다. 카메라 화소는 1억 800만 화소와 1200만 초광각, 1200만 화소 망원렌즈가 장착 되어 있습니다. 


아직 사진을 많이 찍어 보지는 못했지만 사진 화질이 확실히 좋은 것 같습니다. 나중에 사진 부분을 따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모든 버튼이 오른쪽으로 이동을 시켰습니다. 저는 왼손으로 핸드폰을 잡기 때문에 볼륨을 줄일 때 이번에 바뀐 방향이 나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또 하나 전작들과 달라진 것이 있다면 펜의 위치입니다. 스피커와 펜 위치가 왼쪽으로 옮겨 졌는데요. 펜을 빼는 되는 큰 상관이 없는 것 같은데 스피커 위치는 가로로 잡을 때 가리기 때문에 게임을 할 때 소리가 묻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갤럭시 노트20 울트라 모델은 기본 256GB 저장 공간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SD카드까지 추가할 수 있어서 더 많은 저장 공간을 확보 할 수 있는데요. 컴퓨터 저장 공간과 맞먹는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모델 자급제 구매 간단한 개봉 후기였습니다. 자급제폰을 구매하실 대 인터넷이나 각 삼성 매장에서 제공해 주는 것이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 한번 확인해 보시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