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pc 다운로드 설치 간단하게

코로나19 이후 우리 생활 모습이 조금씩 바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모여서 했던 것을 요즘은 화상으로 많이 대체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회사와 대학교에서 zoom 줌을 이용하여 회의를 하거나 화상 수업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


zoom 같은 경우 모바일로도 접속이 가능하며 일반 PC에서도 접속이 가능하고 무료이기 때문에 인기가 좋은 프로그램입니다. 오늘은 zoom pc 다운로드 방법 및 설치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zoom pc 다운로드 설치 간단하게

zoom은 기본 1:1은 무제한으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3명 이상일 경우 그룹 회의로 40분의 제한이 있습니다. 그래서 3명 이상으로 40분 이상 회의나 강의를 진행한다면 zoom 요금제에 가입하여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zoom pc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에서 zoom을 검색하면 다양한 사이트가 나오는데요. 공식 사이트에서 zoom pc 버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는 것을 추천 합니다. 줌의 공식 사이트는 https://zoom.us 입니다.



줌(zoom)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구글 계정을 이용하신 다면 쉽게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을 완료 후에는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해주면 되는데요. zoom pc 다운로드 방법에는 2가지 방업이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선택해서 받는 방법과 https://zoom.us/support/download 에서 자동으로 내려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선택해서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홈페이지 맨 하단에 있는 '다운로드' 클릭합니다.


다운로드 센터에 들어가면 여러가지 zoom 프로그램들이 있는데요. 원하는 방식의 프로그램을 받아서 설치하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회의용 Zoom 클라이언트를 받으시면 됩니다.


zoom 클라우드 프로그램 설치가 끝나면 아래처럼 화면에 나타나는데요. 로그인을 한 후 회의에 참가하기를 하시면 됩니다.


아래 화면은 로그인한 화면입니다.  zoom 서비스를 이용할 준비를 모두 마쳤습니다.


이제 내가 주최가 되어 회의를 진행하거나 다른 사람의 회의에 참가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zoom 사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zoom 줌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