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맵 스쿨존 우회 설정 방법

민식이법 시행 이후 티맵에서는 스쿨존 우회 기능을 도입했는데요. 이번 티맵 스쿨존 우회 설정 기능은 최신 버전인 'T맵 8.1'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어 있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티맵이 최신 버전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과 티맵 스쿨존 우회 설정하는 방법을 한번 알아보고자 합니다.


티맵 스쿨존 우회 설정 방법

어린이 보호구역 즉 티냅 스쿨존 우회 하는 방법은 먼저 티맵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셔야 합니다. 버전을 확인하는 방법은 티맵 메인 페이지에서 왼쪽 상단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하여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현재 버전을 확인합니다. 현재 티맵 스쿨존 우회 설저은 8.1 이상에서만 됩니다.


티맵에서 스콜존 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목적지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안내' 를 클릭합니다.


안내를 선택하면 해당 목적지 경로가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오른쪽에 있는 점 세개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릭 '다른경로'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하단에 쭈욱 내려보면 맨 아래에 '어린이 보호' 설정이 있습니다. 이 어린이 보호 설정을 클릭해야 스쿨존을 우회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티맵 스쿨존 우회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어린이 보호 구역 스쿨존을 선택하게 되면 우회 도로로 변경 되면서 목적지까지 시간이 늘어 날 수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