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전의자 고정시키는 방법

얼마전 초등학교 입학하는 우리 아이에게 책상을 의자를 구매해서 공부방을 꾸며 주었는데요. 아이와 함께 공부를 해보면서 아이들에게는 회전의자가 맞지 않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회전의자를 구매할 때 별 생각 없이 구매를 했었는데요. 아이가 공부를 할때 좌우로 계속해서 움직여 공부에 방해가 되더라고요. 그래서 회정의자 고정 방법을 찾아보다가 회전의자 중심봉을 고정시켜 주는 몬스터락 이라는 제품을 찾아 구매해 보았습니다.


회전의자 고정시키는 방법



제가 구매한 제품은 몬서트락 이라는 회전 중심봉을 고정시켜 주는 제품입니다. 제품 구성도 아주 간단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 설치 방법은 상자 뒷면에 적혀 있습니다.


조립 순서대로 먼저 의자 중심봉에 있는 기름을 깨끗하게 한번 닦아 제거해 줍니다. 그리고 중심봉 상단부화 하단부가 맞물리게 제품을 올려줍니다. 여기에서 중요한 것이 있는데요. 의자 높이를 먼저 맞춰준 다음 작업을 해줘야 합니다. 몬스터락으로 고정을 하면 높이도 같이 고정이 되니 미리 아이가 책상에 앉았을 때 높이를 맞춰주면 좋습니다.


몬서터락 구성품을 순서대로 맞게 넣어 준 다음 레버를 돌려 줍니다.


고정이 되었다 싶었을 때 레버를 안쪽으로 밀어 중심봉에 밀착 시켜 주면 됩니다.




현재 몬스터락 제품으로 회전의자를 고정시켜서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렇다고 무회전 의자 처럼 아예 돌아가지 않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힘을 줘서 회전을 시키려고 하면 돌아가는데요. 그래도 마구 돌아가지 않아서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회전의자를 구매하셨는데 회전의자 고정 시키는 방법을 찾고 계신 분들이라면 몬스터락을 한번 구매해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