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버니맨 게임하기 다운로드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개학이 늦어지면서 아이들이 집에서 유튜브나 게임을 많이 하게 되는데요. 저의 아이도 마찮가지 입니다. 어느날 토끼 게임을 하고 싶다고 해서 찾아보니 슈퍼버니맨 이라는 게임이더라고요.


슈퍼버니맨 게임하기 방법을 찾다가 무료 다운로드는 어렵더라고요. 슈퍼버니맨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스팀을 설치하고 게임을 구매해야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슈퍼버니맨 다운로드 방법과 슈퍼버니맨 게임하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슈퍼버니맨 게임하기 다운로드

슈퍼버니맨 게임하기 위해서는 먼저 스팀에서 슈퍼버니맨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네이버에서 스팀을 검색해서 사이트로 이동해 줍니다.



스팀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상단에 있는 steam 설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그럼 하단에 STEAM 설치하기 버튼이 나오는데요.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받은 다음 프로그램을 설치해 줍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난 다음 다시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아래 처럼 계정일 묻는 창이 나오는데 여기에서 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새 계정 만들기를 클릭하여 계정을 만들고 로그인을 해줍니다.


스팀에 로그인을 한 다음 상단에 있는 상점 메뉴를 클릭하고 검색창에 Super Bunny Man 이라고 입력해 줍니다. 그럼 처음 나오는 아이콘을 클릭하면 됩니다. 그럼 슈퍼버니맨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부분이 나타납니다.


슈퍼버니맨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결제를 해야합니다. 선물로 구매 또는 직접 사용하기 위해 구매를 클릭하여 슈퍼버니맨 게임을 구입합니다. 


결제 수단은 무환상품권, 모바일 결제 등 다양한 결제 방식이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결제 방식을 선택해서 슈퍼버니맨 게임을 결제하시면 됩니다.


결제한 다음에 나오는 창인데요. 하단에 콘텐츠 설치 아이콘을 클릭하면 내 컴퓨터에 슈퍼버니맨 다운로드 받아 자동으로 설치를 시작합니다.


설치가 끝나면 바탕화면에 슈퍼버니맨 게임 바로가기 버튼이 생성됩니다.


이제 슈퍼버니맨 게임하기 본격적으로 시작할 수 있는데요. 게임은 마우스로 이동을 못하고 키보드의 방향키를 움직여서 게임을 메뉴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게임을 해봤는데요. 단순한 게임인데 마음대로 잘 안되더라고요. 그리고 아이와 함께 게임을 하니 생각보다 더 재미있습니다. 


지금까지 슈퍼버니맨 게임하기 방법과 다운로드 방법을 함께 알아보았는데요. 슈퍼버니맨 다운로드 받기 어려운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