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 멀티충전기 구매 후기

핸드폰을 충전하려다가 보니 콘센트가 있는 곳 마다 핸드폰, 태블릿, 워러블 기기가 자리를 찾이하고 있더라고요. 그리고 이곳 저곳에 기기들이 흩어져 있으니 보기도 싫어 이번에 USB 멀티충전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품을 찾아보니 생각보다 USB 멀티 충전기 제품이 생각보다 많고 퀵차자지 제품도 많이 있더라고요. 그래서 여러제품을 고르다가 알로코리아 USB 멀티충전기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usb 멀티충전기 구매 후기


알코리아 6포트 USB 퀵차지 멀티충전기를 구매하게 된 이유가 6대를 동시에 충전을 할 수 있다는 점과 2개 같은 경우 퀵차지 3.0 포트를 지원하고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품을 구매할 때 케이블도 같이 구매를 했는데요. 필요하신 분들만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구매를 할 때 거치대도 같이 구매를 했습니다. 구매를 할 때 기기들을 정리해서 놓으면 좋겠더라고요.




사용하고 있는 것 외에 기기들을 가져다가 충전을 하다보니 정말 많은 기기 들을 가지고 있더라고요. 여기에 무선 이어폰은 빠져 있는데 그것도 같이 놓으면 6개 포트가 모자랄 정도였습니다.


멀티충전기 하단에 있는 2개의 포토가 퀵차지 3.0 포토인데요. 저는 이 두개에는 USB포트에는 스마트폰을 충전하고 나머지는 일반 포트에 연결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항상 연결해 놓고 사용하고 있는데 발열도 심하지 않고 안전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멀티 충전기 제품을 구입 예정인 분들은 한번 고려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