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키즈폰 구매 후기

초등학교 입학 또는 어린 자녀를 둔 부모님들은 아마 어린 자녀에게 스마트폰을 구매해 줘야하나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저도 이번에 아이가 초등학교 입학을 하기 때문에 정말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수업이 끝난 후 아이가 학원을 가기도 해야하기 때문에 핸드폰을 구매해하기로 했는데요. 각 통신사마다 아이들 위한 키즈폰이 많이 있더라고요. 그 중 엘지 키즈폰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엘지 키즈폰 구매 후기

엘지 키즈폰을 구매한 이유 중 하나는 현재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가 엘지 유플러스이기 때문에 가족이 같이 사용하면 데이터도 나눠줄 수 있고 요금 할인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엘지 키즈폰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품 구성은 일반 핸드폰 제품과 비슷하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엘지 키즈폰 같은 경우 아이들이 좋아할 캐릭터 제품으로 스티커도 제공해 주고 있는데 생각보다 아이가 좋아 하더라고요. 


그리고 보호자를 위한 설명서와 아이들을 위한 설명서가 있는데 부모님께서는 꼭 한번 읽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더라고요. 엘지 키즈폰을 구매한 이유 중 하나가 아이의 폰을 쉽게 제어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사용 설명서에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주요 기능 중 아이의 위치 확인 기능이 있는데요. 실시간 위치확인, 일정별 위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런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미리 등록 절차가 필요합니다. 엘지 키즈폰을 매장에서 계통할 때 매정에서 확인을 할 수 있게 보호자 전화번호를 등록 시켜줍니다. 그리고 키위플레이 어플을 설치하여 사용해야 합니다.


아이 위치를 확인 할 때 전면 카메라를 이용하여 현재 있는 위치의 사진까지 찍어서 지도에 표시해 줍니다.  그리고 아이 핸드폰에 수신된 문자도 확인이 가능 가더라고요.


요즘 어린이 집에서 많이 한다는 게임을 하고 있는 모습인데요. 보호자 앱에서 폰 사용관리에서 앱 사용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폰 사용관리에서 인터넷 차단, 앱 사용 제한 등 아이의 스마트폰을 제어할 수 있으며 어떤 앱을 사용했는지 앱 사용 모니터링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요즘 주말에 혼자서 초등학교에 갈 수 있도록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길을 잊어버리지 않도록 말이지요. 학교 들어갈 쯤이면 걱정이 없어질 줄 알았는데 더 걱정이 늘고 있습니다.


초등학교 입학 자녀가 있으신 부모님께서는 아이에게 스마트폰을 사주는 것부터 시작해서 많은 고민이 있으실 텐데요. 핸드폰을 어떻게 사용하느냐 더 중요한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엘지 키즈폰 구매 후기를 간략하게 말씀해 드렸는데요. 이 외에도 보호자 및 휴대폰에 저장된 연락처 외에는 모르는 번호 연락 차단 기능도 있어서 혹시 모를 위험에 노출 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엘지 키즈폰 구매를 고려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