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충전기 거치대 UM2 SU10W

이번에 처음으로 무선 충전기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제가 하는 업무 때문에 수시로 왔다 갔다 하는 일이 많습니다. 그 때마다 다시 핸드폰에 충전기하고 연결을 했다가 뺏다가 하는 번거러움 때문에 무선 충전기 거치대를 구매했습니다.


처음 무선 충전기를 검색해보니 정말 많은 제품들이 있더라고요. 그 중에서 가장 저렴한 물건을 찾아서 거치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무선 충전기 거치대 UM2 SU10W

다양한 거치대 중에서 SU10W 무선 충전기 거치대는 5W/7.5W/10W 3가지로 고속충전지원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양한 스마트폰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건을 구매하실 때 호환기종을 꼭 확인해 보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구성품은 간단하게 무선 충전기, 설명서, 충전 5핀 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무선 충전기를 거치대 형태로 만들기 위해서는 뒷면에 있는 지지대를 빼서 다시 앞쪽으로 연결해 주면 거치대가 완성 됩니다.


지지대는 자석으로 되어 있어서 잘 떨어지지 않습니다. 결합형이라 어디든 쉽게 가지고 다닐 수 있습니다. 거치대 앞쪽에는 고무로 되어 있어서 올려 놓더라도 미끄러지지 않더라고요.


왼쪽에 LED 충전 표시등이 있는데요. 블루LED 불빛은 정상적인 충전 표시이빈다.


거치대가 불편하신 분은 이렇게 세우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회사에서 사용 중인데요. 확실이 어디 갈때 바로 스마트폰을 들고 나갈 수 있어서 편하더라고요. 그리고 충전할 때도 그냥 올려 놓기만해도 되니 따로 신경 쓸 필요도 없고 너무 좋습니다. 회사나 기타 간편하게 사용하실 분들은 SU10W 무선 충전기 거치대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