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9 사용법 penup 사진 위에 그림 그리기

제가 요즘 갤럭시 노트9 사용법에을 포스팅하고 있는데요. 갤럭시 노트9 제품에는 정말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그 중 노트 위에 그림을 그리는 광고를 많이 보셨을 텐데요. 저 같이 그림을 못 그리는 분들도 갤럭시 노트9 펜 기능 중 penup 앱을 사용하면 쉽게 그림을 그릴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9 PENUP은 S펜으로 그림을 그리고 SNS로 그린 그림을 공유할 수 있는 앱입니다. 그리고 사진 위에 그림 그리기도 할 수 있는 앱입니다.


갤럭시 노트9 사용법 penup 사진 위에 그림 그리기

갤럭시 노트9에서 Penup 앱을 실행 시키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설정- Samsung 폴더- PENUP을 실행하는 방법과 S펜을 꺼넬 때 열릴는 커멘더에서 실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PENUP을 처음 실행하면 삼성계정 이야기가 나오기도 합니다. 굳이 가입을 하지 않고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그냥 건너뛰기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면 PENUP 메인 화면이 나올 텐데요. 여기에서 "+" 기호를 클릭합니다.


사진 위에 그림 그리기를 할 것이기 때문에 포토 드로잉을 클릭하여 사진촬영 또는 갤러리에서 선택 중 하나를 선택해 줍니다.


사진을 선택해 주면 불투명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직접 그림을 그리거나 스케치 필터를 이용하여 내가 스캐치한 것처럼 만들 수 있습니다. 위에 "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사진 위에 S펜으로 사진 위에 그림을 그리면 됩니다. 동그라미 그려 놓은 아이콘을 클릭하면 배경 사진을 보이게 했다 안보이게 했다하는 버튼입니다. 그래서 중간 중건 내가 어떻게 스케치 했는지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그림을 그린 다음에는 위에 완료를 클릭하면 그림이 임시 폴더에 저장이 됩니다. 이렇게 그린 그림은 다른 사람들과 공유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그림에 솜씨가 없는 것 같습니다. 보고 그리는 것도 잘 안되네요. 지금까지 갤럭시 노트9 사용법에서 PENUP 앱으로 사진 위에 그림 그리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림 그리는 것은 정말 여러가지로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여자 친구 또는 아이가 있다면 직접 그림을 그려서 선물해 주면 좋을 것 같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