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좋은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NKEYBOARD W570

사무실에서 사용하고 있는 키보드에서 소리가 많이 나서 무선 키보드 마우스 제품으로 교체를 하기로 했습니다. 어떻게 좋은지 찾다가 사무실에서 쓰기 괜찮다는 무선키보드와 마우스를 추천 받았는데요.


바로 스카이디지털에서 나오는 NKEYBOARD W570 제품으로 이번에 구입을하게 된 제품입니다. 제품을 받아서 7일간 사용해보았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키감도 좋고 소리도 많이 나지 않아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스카이디지탈 NKEYBOARD W570

키보드를 구입할 때 게이밍 키보드를 구입하고 싶었지만 집이 아니라 사무실에서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조금 조용한 키보드를 구입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요. NKEYBOARD W570 무선 키보드 마우스는 가격대비 성능이 좋더라고요.



기본 구성품은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가 들어있으며 건전지는 2개가 들어있습니다.


이 키보드 마우스도 다른 일반 무선 키보드 마우스가 비슷한 제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이 제품을 구매를 하게된 큰 이유 중 하나는 바로 키보드에 ON/OFF 기능과 배터리 잔량을 표시해주는 LED가 있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키보드에 ON/OFF 기능이 별로 뭐 크게 중요하냐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무선을 사용하기 때문에 배터리를 사용하는데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다면 배터리를 미리 교체할 수 있어서 문제가 생겼을 때 확인하기가 쉽습니다. 


배터리 사용 기간이 24개월이라고 하지만 배터리의 잔량이 할 수 없기에 이런 기능이 들어가 있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마찬가지로 마우스에도 건전지가 들어가는데 마우스는 건전지 넣는 위치를 확인합니다.


보통 건전지를 마우스 밑에 넣는 제품이 있고 손바닥 닿는 부분을 열어서 넣는 방식의 기기가 있는데 예전에 윗부분에 넣는 제품에 건전지가 불량이 었는지 액이 흘러버려서 마우스를 사용 못하게 되어서 키보드까지 같이 버렸었습니다. 


그래서 마우스를 구매할 때에는 항상 건전지를 윗부분에 넣는지 아니면 아랫부분에 넣는지 확인해 보고 구매합니다.



사무실 책상에 선들로 가득 했는데 무선 키보드 마우스를  사용하다 보니 확실히 유선을 사용할 때보다 선이 없어서 책상이 깔끔해 졌습니다. 


현재까지 제품을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사무실에서 사용하실 무선 키보드 마우스 제품을 고르고 계시다면 한번 NKEYBOARD W570 제품도 한번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