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스패드43 구매 사용 후기

이번 시간에는 룩스패드43 구매 사용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유튜브나 제품 사진을 찍으시는 분들에게는 조명이 중요한데요. 저도 여러가지 조명을 보다가 룩스패드43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처음에는 룩스패드22를 구매하려고 했었는데요. 22를 구매하셨던 분의 블로그를 보니 제품사진을 찍을 때 43을 구매하는 것이 훨씬 좋을 것 같다고 답변을 해주셔서 구매를 했습니다.


룩스패드 43 구매 사용 후기


이번에 구매를 할때 1개로는 안될꺼 같아서 2개를 구입했습니다. 상품은 아마 검색을 많이 하셔서 어디 제품인지 아실 것 같은데요. 


해외 구입이라 걱정했는데 별 문제 없이 잘 도착했습니다. 포장상태도 좋았고 배송은 5일 정도 걸렸습니다.


저는 제품을 구매할 때 배터리 제외하고 룩스패드43, 전원아답터, 룩스패드 전용 삼각대만 구입을 했습니다. 추가 구성품은 개인에 따라서 자세히 확인해 보시고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뒤면에는 배터리 장착하는 곳과 조명 밝기를 조정하는 다이얼식 버튼이 있습니다.


전용 삼각대는 최대한 늘리면 190cm까지 늘어난다고 하는데요. 촬영을 앉은 책상에서 하기 때문에 크게 올라갈 필요는 없지만 혹시 나중에 따로 책상을 구매하게 될 때를 생각해서 큰걸로 구매했습니다.


1개만 조립해 보았는데요. 삼각대와 룩스패드43을 설치하면 이런 모습이예요.



룩스패드43 사진촬영

룩스패드를 설치하고 사진을 촬영해 보았습니다. 첫번째 사진은 조명을 켜지 않고 일반 방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드릴 부분과 아래에 그림자가 나타나는데요.


조명을 켰을 때 아래 드릴 아래에 그림자는 사라졌는데 그래도 자체 아래에는 그림자가 그대로 있습니다.


조명 각도를 이리 저리 바꾸고 했는데 이것도 참 힘들더라고요. 조언을 받을 때 3개 정도 구매를 권유 받았었는데요. 2개만 구입을 했었는데 정면에 하나가 더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정면에 22가 있어도 될꺼 같긴합니다.


그리고 저는 집에서만 촬영을 할 생각으로 배터리는 구매하지 않았는데요. 전원 아답터 길이가 생각보다 잛더라고요. 멀티캡으로 연결을 하더라도 삼각대 길이를 높이면 멀티선까지 따라올라갑니다. 만약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배터리도 한번 생각해 보시는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