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툴바 삭제 방법 알아보기

컴퓨터들 사용하다보면 어느세 인터넷 창에 여러가지 툴바들이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여러 툴바들 중 구글 툴바 삭제 방법을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구글 툴바 삭제 방법을 잘 따라해 보시면 다른 알툴바 또는 네이버 툴바도 같은 방법으로 삭제할 수 있으니 천천히 한번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구글 툴바 간단하게 삭제하는 방법

툴바를 삭제하는 방법 중 가장 간단한 방법을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 툴바 같은 경우에는 앞에 있는 X 표시를 클릭합니다.


이 부문만 클릭하면 삭제 아래 그림처럼 사용중지 창이 나타나면서 삭제할 것인지 아님 숨길지 물어봅니다. 여기서 "Google 툴바 영구 제거"를 선택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구글 툴바를 쉽게 삭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툴바들 중 쉽게 삭제하게 만들어 주면 좋은데요. 그렇지 못할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때에는 제어판에서 프로그램을 삭제해 줘야합니다.



윈도우10 운영체제에서는 "설정-앱"을 선택한 다음 "앱 및 기능"에서 구글 툴바를 선택하고 "제거"를 선택하면 툴바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7 운영체제에서는 "시작-제어판-프로그램 및 기능"에서 툴바를 찾은 다음 클릭하여 삭제를 하면 됩니다.


요즘은 툴바를 쉽게 삭제할 수 있도록 만들어 놓았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 이렇게 앱 또는 프로그램 및 기능에서 직접 해당 툴바를 삭제해줘야 합니다.


이번에 삭제하는 방법은 아셨으니 바로 삭제가 안된다고 하더라도 당황해하지 마시고 천천히 작업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