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나 스마트 체중계 앱으로 관리하자!

셀리나 스마트 체중계 앱으로 관리하자!


요즘 정말 어디서나 IT와 점목시킨 제품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기존에 있던 제품이 고장이 나서 이번에 체중계를 한번 알아보았는데요. 집에서도 간단하게 체지방을 측성할 수 있는 제품들이 많이 나와 있더라고요.


여러가지 제품 중 제가 구매한 제품은 셀리나 스마트 체중계입니다. 일단 가격대가 그 중 저렴해서 구매를 했는데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사용이 간편하고 자동으로 몸무게도 저장할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셀리나 스마트 체중계


요즘은 어느 제품이건 디자인은 깔끔하고 이뻐야 할 것 같습니다. 아내도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든다고 하더라고요.



다른 제품에는 건전지가 따로 들어가 있지 않아서 따로 구매를 해야 하는데 건전지도 같이 보내주더라고요.



이렇게 기본적인 것이 끝나면 일반 체중계와 다를게 없이 몸무게를 바로 측정 할 수 있습니다.

어제와 다르게 성장해가는 우리 아들입니다. 10일전에는 17kg 이였는데..



앱으로 체지방 측정하고 기록 하기

스마트폰에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를 합니다. 그리고 사용자에 대한 성별, 키, 체중 등 기본적인 정보를 입력해 줍니다.



기본적인 데이터를 가지고 간단히 계산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체중 입력하기]를 클릭하고 [Slina Scale로 쉽게 기록하기]를 클릭한 다음 스마트폰 마이크가 체중계를 향하게 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체중계 위로 올라갑니다. 



Hold라는 메세지가 나오는데요. 완전히 측정이 완료 될때까지 발을 떼면 안됩니다. 그리고 갑자기 띠~ 하는 소리가 나오는데요. 그러면 스마트폰으로 정보가 전달됩니다.



측정값을 앱으로 확인해보면 아래와 같은 슬픈 현실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ㅠ.ㅠ 앱의 특징 중 하나가 단순이 측정값을 알려주는 것만 아니라 얼마를 빼면 좋을지 기준을 정해 주더라고요



그리고 앱에는 다양한 기능들이 있는데요. 몸무게 기록뿐만 아니라 체지방율 식사량 등 기록을 등록할 수 있는 점과 매거진, 마켓을 통해 다양한 정보도 받아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앞으로 어떤 제품이건 스마트폰과 연동이 안되는 제품은 없을 것 같습니다. 생활 속에도 IT 기술이 하나하나 들어가는 보면 참 신기합니다.


체중계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셀리나 스마트 체중계를 추천해 봅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