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호텔 쉽게 찾기

지난번 친구네 가족과 저희 가족이 만나서 밥을 먹다가 바다가 보고 싶어서 그냥 저녁에 바다로 갔었습니다.

그러다가 결국 운전 가능한 아빠들이 술을 한잔하는 바람에 이동을 할 수 없는 상황이 되었었는데요





강릉에서 호텔, 숙소 구하기가 하늘에 별 따기더군요 일일이 전화를 했었는데 한눈에 강릉 지역에 있는 호텔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제가 추천해 드리는 사이트는 트리바고 라는 사이트입니다.

트리바고는 국내에 및 세계 호텔 비교 사이트입니다. 가격 비교는 물론 사진으로 미리 호텔 방도 확인해 볼 수 있고 예약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트리바고를 검색하시거나 http://www.trivago.co.kr/ 주소를 클릭하여 트리바고 사이트로 이동을 하면 첫 화면 바로 검색하고자 하는 장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경포해수욕장 강릉 이라고 입력을 해볼까요


세부 사항으로 체크인과 체크 아웃하는 날짜를 입력해 주고, 싱글인지 더블룸으로 할건지 아니면 단체로 할 것인지를 정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경포해수욕장에서 거리가 가까운 순으로 호텔 리스트가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더 세부적으로 선택하고 싶으면 오른쪽에 방문했던 분들의 평점 또는 호텔의 등급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호텔을 클릭해 보면 강릉에서 호텔 위치가 어디인지 나타나는데요 

이런 부분은 정말 잘 만든거 같습니다. 고객이 쉽게 호텔의 위치를 알 수 있어서 찾아가기도 쉽지요



위에 있던 지도에서 보기를 클릭하하면 목로으로 보던 강릉에 있던 호텔들이 지도에 나타납니다.

저는 이게 더 보기가 쉽더라고요 예약을 하고 싶으시면 [선택]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예약 사이트로 바로 이동을 합니다. 바로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쉽게 찾아 볼 수 있는 것을 모르고 114에 연락해서 숙박업소 전화번호 찾고 그 날리를 쳤다는 ㅠ.ㅠ

여러분들은 다른 지역 또는 강릉에서 호텔을 찾으실 때 트리바고를 이용해 보세요 쉽게 숙박 시설을 구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라이프 > 생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박식초 만들기  (2) 2016.10.24
공휴일 약국, 병원 찾기 -119  (6) 2016.10.23
긴급 재난문자 설정방법  (0) 2016.09.20
수능 선물로 좋은 선물은?  (0) 2016.09.08
포장이사업체 선정방법  (0) 2016.08.3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