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이사업체 선정방법

이사를 할 때 가장 많이 고민을 하는 것이 포장이사업체 선정과 업체마다 포장이사가격비교 하는 것입니다. 요즘 한국소비자원에 포장이사 관련 피해사래가 한해 계속해서 증가(2014년~2015년 600건)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사 할 때 발생한 물품 파손에 대한 회피 또는 저렴한 가격에 업체를 선정했다가 따로 추가비용을 요구하는 사례가 가장 많다고 하는데 포장이사업체 선정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래서 이사 업체를 신중하게 선택을 해야하는데요. 먼저 업체를 선정할 때 정식으로 허가를 업체인지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허가이사종합정보 홈페이지에서 이사허가업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허가이사종하정보 홈페이지에서는 이사허가업체 검색뿐만 아리가 이사를 할 때 소비자가 참고해야 사항과 이사 계약시 주의할 점, 무허가 업체와 허가업체 구별하는 방법 등 이사를 할 때 소비자가 알아야 할 내용들이 잘 정리가 되어 있어 이사를 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알차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업체에 문의를 하기전에 온라인으로 포장이사 비용 견적을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이사유형을 보면 포장이사 또는 일반이사, 원롬이사, 사무실 이사, 보관이사 등 이사 유형에 따라 가격을 다르게 견적 받을 수 있고 아파트나 빌라 등 층수에 따라서 비용을 미리 확인을 해볼 수 있습니다.


새 집으로 이사를 가는 즐거운 날 아무 문제 없이 잘 이사를 할 수 있도록 이사 준비와 업체선정에 잘 알아보시고 포장이사업체 선정을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