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편집 픽슬러 사진에 점 빼기

요즘 스마트폰 카메라 성능이 너무 좋아져서 사진을 찍으면 얼굴에 있는 점도 선명하게 잘 보입니다. 그래서 요즘은 얼굴을 화사하게 찍어주는 어플도 많이 나왔는데요. 오늘은 사진편집 프로그램 픽슬러를 이용하에서 사진에 있는 점 빼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에 사용할 픽슬러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도구는 복구 브러시 도구입니다. 복구 브러시는 원치 않는 점, 홍조, 영역 등을 제거하여 이미지를 깨끗하게 만드는 기능을 하는 도구입니다.

 

사진편집 픽슬러 사진에 점 빼기

사용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우선 사진을 준비합니다. 그리고 사진을 픽슬러 프로그램으로 이미지를 불러옵니다. 처음 글을 보시는 분들은 앞에 픽슬러 사용방법을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무료 사진편집 프로그램 픽슬러 사용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무료 사진편집 프로그램 픽슬러 사용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일을 하다 보면 문서 또는 PPT 강의 자료 등 필요한 사진을 넣기 위해 간단하게 사진을

appadal.tistory.com

 

1. 픽슬러에 편집하고자 하는 사진을 불러 옵니다. 얼굴에 난 여드름과 점을 없애 보도록 하겠습니다

픽슬러-사진-불러우기
픽슬러에 사진 불러오기

 

 

 

2. 왼쪽에 있는 여러 도구 중 반창고 모양의 도구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이 아이콘이 바로 복구 브러시 도구입니다.

복구 브러시 선택하기

 

3. 마우스를 사진 위에 올리면 동그라미 안에 십자가 모양의 커서가 나타납니다. 여드름이 있는 부분에 올려놓고 마우스 버튼을 클릭합니다. 한 번 클릭할 때마다 사진에서 여드름이 없어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깨끗하게 만들고 싶은 부분 클릭하기

 

4. 사진의 주변 부분도 조금씩 클릭하여 해당 부분이 주변과 어울리도록 만들어 줍니다.

복구 브러시 사용 결과
복구 브러시 사용 결과

픽슬러의 복구 브러시 사용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요즘은 버튼 한 번으로 사진을 수정해 주는 앱도 많은데요. 내가 원하는 부분이 안 되는 경우 직접 수정해 줘야 하는데 다른 프로그램 설치 없이 픽슬러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증명사진을 간단하게 수정하고 싶을 때 사진에서 한 부분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싶을 때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특히 사진을 찍었을 때 배경에 나온 사람들을 제거하고 싶을 때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도 픽슬러를 이용하여 사진 편집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사진편집 픽슬러 이용하여 누끼따기 방법

지난 시간에 무료 사진 프로그램 픽슬러 사용 방법을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픽슬러를 이용하여 누끼따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누끼따기는 일본말인데요 내가 필요한 부

appadal.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