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성코드 제거 무료 프로그램 멀웨어 제로 사용법

안녕하세요. 크롬이나 엣지 브라우저를 사용하다가 광고 탭이나 광고 사이트가 새로 뜨는 경우가 있는데요. 컴퓨터에 악성 코드가 설치가 되어 그런 형상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악성코드 제거 무료 프로그램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악성코드 제거 무료 프로그램

악성코드 제거를 제거하기 위해 알약 또는 V3, 안티바이러스 등 다양한 백신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백신 프로그램도 좋긴 하지만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으로는 멀웨어 제로 프로그램이 좋은 것 같습니다.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래 방법을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멀웨어 제로 악성코드 제거 무료 프로그램은 구글에서 검색하거나 https://malzero.xyz/ 사이트에 접속하여 무료 내려받기를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악성코드-제거-무료-프로그램-멀웨어-제로-다운로드
악성코드 제거 무료 프로그램 멀웨어 제로 다운로드 하기

 

 

 

2. 멀웨어 제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은 후에는 압축을 풀어 줍니다. 

멀웨어-제로-압축-풀기
멀웨어 제로 압축 해제하기

 

3. malzero 폴더에서 start.bat 파일을 찾아 선택한 후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지 않으면 제대로 동작하지 않습니다.

start-파일-관리자-권한으로-실행
start.bat 파일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기

 

4. 프로그램 초기화를 시작합니다.

프로그램-초기화
멀웨어 제로 프로그램 초기화 진행

 

5. 간단한 위의 사항과 검사 도중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해결 방법이 나오는데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면 Ctrl + Alt +Del 키를 누른 다음 '로그아웃'을 클릭하면 됩니다.

멀웨어-제로-실행
프로그램 실행정 유의 사항

 

6.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을 악성코드 검사를 진행합니다.

악성코드-검사-진행
악성코드 검사 진행

 

7. 만약 검사 악성코드가 발견 되면 스스로 악성코드를 제거합니다. 제 컴퓨터에서도 악성코드가 발견되었네요.

멀웨어-제로-악성코드-제거
악성코드 발견시 자동으로 제거

 

8. 멀웨어 제로 프로그램이 모두 검사를 완료되면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확인 버튼을 눌러 프로그램을 종료해 주시면 됩니다.

검사-완료-화면
멀웨어 제로 악성코드 검사 완료 화면

 

지금까지 악성코드 제거 무료 프로그램 멀웨어 제로 사용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컴퓨터를 검사하다가 악성코드를 발견하면 자동으로 삭제를 하기 때문에 사용자가 어떤 다른 작업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악성코드도 다른 프로그램보다 더 잘 찾아내는 것 같고요. 

 

여러분의 컴퓨터에서도 광고창이 계속 뜨거나 악성코드에 감염이 되어 있는 것 같다면 멀웨어 제로를 한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