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P Chip 컴퓨터 사양 확인 드라이버 자동설치

안녕하세요. 컴퓨터 포맷 후 드라이버 설치나 여러 소프트웨어는 네이버 자료실에서 다운로드하여서 사용했었는데 네이버 자료실 서비스가 종료되면서 직접 하나하나 찾아야 하는데요. 3DP Chip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으로 내가 사용하고 있는 CPU,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사운드 카드 등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 사양 확인뿐만 아니라 최신 드라이버 자동설치까지 지원해 주고 있습니다.

 

3DP Chip 설치

1. 3DP chip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은 구글에서 '3DP chip'으로 검색하여 홈페이지로 이동해줍니다.

구글-검색-3DP-chip
구글에서 3dp chip 검색 www.3dpchip.com으로 이동

2. 사이트에는 3DP Chip와 3DP Net 탭이 있습니다. 두 프로그램 모두 다운받아 주세요. 윈도우10 같은 경우 포맷 후 윈도우를 설치하면 랜카드는 자동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3DP Net을 따로 받을 필요는 없지만 혹시 인터넷이 안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다운로드 받아 놓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3dp-net-다운로드
랜카드 드라이버 설치 3DP net
3dp-chip-다운로드
3DP chip 다운로드

4. 컴퓨터 포멧 후 인터넷 연결이 안 된 다면 3DP Net을 실행하여 랜카드 드라이버를 설치하여 인터넷을 연결합니다. 그리고 3DP Chip을 설치해 주세요. 3DP chip을 설치하면 내가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 사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사양확인
컴퓨터 사양 및 하드웨어 정보

5. CPU 종류와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랜카드 등 각종 하드웨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 옆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하면 최신 드라이버가 있는 페이지가 열립니다. 

드라이버-다운로드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바로 3DP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하셔도 되고 컴퓨터 하드웨어 정보에 따라 각 제조사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직접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으셔도 됩니다.

 

만약 컴퓨터 포멧 전이라면 미리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놓고 설치하는 것을 권당 드립니다. 포멧 후에 하나하나 받는 게 더 힘든 것 같더라고요.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