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제어판 위치 찾기 두 가지 방법

안녕하세요. 대디의 IT공방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윈도우10 제어판 위치 찾기 두 가지 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윈도우10에서도 설정에 들어가서 장치, 전화, 시스템 등 여러 가지 설정을 할 수 있지만 저는 아직 제어판에서 설정하는 것이 쉽더라고요. 

 

윈도우10에서 제어판 위치 찾기 방법으로 첫 번째 프로그램 목록에서 찾는 방법, 두 번째 검색 창에서 제어판을 검색하여 찾는 방법입니다. 저는 가장 마지막 방법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여러분께서는 한번 확인해 보시고 쉽게 사용하실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 목록에서 윈도우10 제어판 찾기

프로그램 목록에서 제어판을 찾는 방법입니다. 작업표시줄에 있는 윈도우 로고 아이콘을 클릭한 다음 windows 시스템에서 제어판을 실행하는 방법입니다.

작업표시줄 윈도우 로고 아이콘 - Windows 시스템 - 제어판

 

윈도우10-프로그램-목록에서-제어판-찾기
프로그램 목록에서 제어판 찾기

 

검색창으로 제어판 찾기

개인적인 생각으로 검색 창에서 찾는 방법이 제일 빠르다고 생각합니다. 작업표시줄에 있는 검색창에 '제어판'이라고 입력해 줍니다. 입력을 하게 되면 자동으로 제어판 프로그램을 검색하여 결과를 보여 줍니다.

검색창으로-제어판-찾기
검색창을 이용하여 제어판 찾기

지금까지 윈도우10에서 제어판 찾기 방법 두 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윈도우10을 사용하면서 제어판을 사용 안 할 것이라고 생각했었는데 가끔 찾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어디에 있는지 위치를 자꾸 잊어버리는데 저는 검색창을 이용하여 제어판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검색창을 이용하여 제어판을 찾아 실행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