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돌림판 게임 PC 모바일 이용방법

네이버에는 간단한 미니 게임들이 있는데요. 이 중 네이버 돌림판 게임 같은 경우 모바일에서는 바로 검색이 되어 게임을 할 수 있는데 PC에서 네이버 돌림판으로 검색을 할 경우 블로그나 지식인 검색이 먼저 나타나 돌림판 게임을 바로 진행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네이버 돌림판 게임 PC 모바일 이용방법

먼저 PC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나 크롬으로 검색하여 네이버 돌림판 게임을 이용할 때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보통 네이버 검색창에 '네이버 돌림판'으로 검색을 하실 텐데요. 그러면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VIEW 영역이 나타나 도통 돌림판 게임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이때 가장 간단한 방법은 일반 PC 버전의 웹 브라우저를 모바일 버전으로 변경을 해주면 간단하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홈페이지에 접속을 한 후 URL 주소창을 한번 또는 두 번 더블 클릭합니다.

 

 

URL 주소창에 한번 또는 두 번 클릭하면 아래 그림처럼 네이버 인터넷 주소가 나타납니다.

 

이 때 앞에 있는 'www' 주소를 지우고 'm'으로 주소를 변경해 줍니다. 그리고 엔터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네이버 접속을 모바일 주소로 접속을 하게 됩니다.

 

모바일 주소로 접속을 한 것이기 때문에 스마트폰에서 네이버에 접속한 것과 동일합니다. 그래서 여기서 검색하여 나오는 검색은 모바일과 같은 방식이기 때문에 네이버 돌림판으로 검색하면 바로 나올 것입니다. 

 

검색을 하면 이렇게 바로 네이버 돌림판 게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지만 변경된 내용을 입력하는 것은 PC로 입력하는 것이 편하기 때문에 저는 주로 PC를 이용합니다.

 

아래는 스마트폰에서 네이버 앱으로 접속을 한 것입니다. 위에 PC에서 브라우저로 접속한 것과 동일하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네이버 돌림판 게임을 PC에서 간단하게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네이버 주소창에서 'www'를 지우고 'm'만 입력하여 네이버에 접속하면 간단하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PC에서 접속하기 어려워서 불편하셨던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