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정리

프린터 종류에 따라 제조사에서 제공해 주는 프린트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를 해야하 하는데요. 제조사 마다 다운로드 방법이 달라서 헤메는 경우가 조금씩 있어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 정리

저회 회사에서 사용하고 있는 캐논 프린터 기기 모델은 캐논 MF735Cx 모델인데요. 다기능 복합기로 스캔도 되고 프린트 및 팩스로도 사용이 가능한 모델입니다. 그럼 캐논 MF735Cx  모델의 캐논 프니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보통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을 때 다음 사이트 또는 네이버 검색 사이트를 이용하여 받으실 텐데요. 각각의 사이트에서 검색해서 바로 들어가는 방법이 조금 다릅니다.


검색창에서 같은 검색어로 검색을 하더라도 조금씩 다르게 나와서 찾아들어 가기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각 사이트에서 캐논 프린트 드라이버를 검색할 때 아래 그림 처럼 해보시면 쉽게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사이트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다음 사이트에서 검색할 때에는 '캐논코리아 비지니스 솔루션'으로 검색하여 사이트로 이동해 줍니다.


그리고 네이버에서 검색할 경우에는 검색 창에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로 검색한 다음 사이트로 이동을 해줍니다.


 네이버에서 들어가게 되면 캐논 코리아 다운로드 센터로 바로 이동할 수 있어서 편한데요. 다음 사이트에서 접속을 하신 다음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다운로드 센터'를 클릭해 주시면 됩니다.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센터에 들어오면 아래 화면이 나타날 텐데요. 여기에서 제품명 검색을 클릭해아 제품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제품명으로 검색해서 바로 드라이버가 나오면 좋은데요. 내가 생각했던 것과 맞지 않을 때가 있어요. 그래서 제품을 찾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이 때 오른쪽에 있는 '제품명 검색'을 이용해 줍니다.


제품명 검색에 모델명을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 합니다.


검색 결과과 나타나는데요. 현재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의 운영체제에 맞는 것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그런데 현재 대부분의 컴퓨터 운영체제는 윈도우10 64비트가 많으실 것입니다. 


운영체제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운영체제를 선택하신 다음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프로그램을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다운 받은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하시면 되는데요. 설치 과정은 쉽기 때문에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캐논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을 정리해 보았는데요. 


드라이버 설치하는 것보다는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이 더 어려운 것 같았습니다. 여러분들께서는 쉽게 프린터 드라이버를 설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