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오류 fasoo drm 삭제

포트나이트에서 마블히어로 캐릭터를 경험해 볼 수 있다고 해서 포트나이트를 설치하고 게임을 한번 즐기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처음부터 게임 용량의 압박을 받을 줄 몰랐네요.



포트나이트 오류 fasoo drm 삭제

포트나이트 게임 총 용량이 89GB가 넘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요즘 게임이 다 이런 건지 아님 포트나이트 게임이 용량이 특히 많은 건지 하이튼 게임 용량에 놀랐습니다. 어찌 어찌 게임을 설치하고 게임을 시작하려고 하는데 게임 실행 중에 포트나이트 오류 발생 했다는 메세지가 계속해서 나타났습니다. 



포트나이트 오류 발생 메세지에 나오는 인터넷 속도 지연, IP나 컴퓨터 문제, VPN. 사용 등 전혀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는데 계속 오류가 발생하더라고요. 당연히 프록시 서비스 또한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문제를 계속 찾아보는데 fasoo drm 삭제 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내용을 찾았습니다.



Fasoo drm 제품은 기업용 문서 보안 제품이라고 합니다. 관공서나 도서관 같은 곳에서 널리 사용한다고 합니다. 프린트 안되게 막고 다른 프로그램들을 불러올 수 없게 만드는 프로그램 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포트나이트 실행하게 되면 오류를 발생했는지 모르겠습니다.


fasoo drm 프로그램은 앱 설정에서 간단하게 삭제 할 수 있습니다. 작업표시줄에 있는 윈도우 아이콘을 클릭하고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설정에서 앱을 찾아 클릭 합니다.


앱 검색창을 이용해서 fasoo drm 프로그램을 찾아서 제거해 줍니다.


fasoo drm 삭제 한 후 다시 포트나이트 게임을 실행하면 게임 오류 없이 즐겁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저는 이것 때문에 1시간을 찾아서 헤매습니다. 여러분은 어려움 없이 문제를 해결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