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D 복사방지 해제 dvd shrink 사용법

콘서트 DVD 또는 구매한 영화 DVD를 손 쉽게 보기 위해서 내 컴퓨터에 저장해 놓고 보려고 DVD 복사를 하면 방지 프로그램 때문에 DVD 복사 방지 때문에 내 컴퓨터에 저장하고 볼 수 없는데요. DVD 복사방지 해제 프로그램 dvd shrink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쉽게 내 컴퓨터에 저장하여 볼 수 있습니다.



DVD 복사 방지 해제 dvd shrink

dvd shrink 프로그램은 여러 방식으로 제한된 DVD를 손쉽게 복사 저장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구글 검색 사이트에서 'dvd shrink' 단어로 검색합니다.


다운로드 받는 것이 조금 번거롭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최신 버전'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한번 더 '다운로드' 클릭합니다. 그러면 압축 DVD Shrink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지는데요. 이 파일을 바탕화면 또는 다른 곳에 잘 받아 저장을 시켜 줍니다. 


저장된 파일을 압축 해제한 후 실행 시켜 주면 설치를 시작합니다. 설치 방법은 어렵지 않으니 생략하겠습니다.


dvd shrink 사용법

이제 dvd shrink 사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CD롬에 DVD를 넣어 줍니다. 그리고 'Open Disc'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DVD 드라이브를 인식하여 파일을 불러옵니다.


파일을 불러오면 'Backup' 버튼을 클릭한 다음 저장 경로를 지정해 주고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백업을 진행하는데요. 용량에 따라 백업하는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백업이 완료 되면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나타나는데요. OK 버튼을 눌러 주면 모든 작업이 끝납니다.


백업 위치에 들어가 보면 DVD에 있는 데이터가 모두 복사된 것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DVD 복사방지 해제 프로그램인 dvd shrink 사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DVD 영상을 복사해 놓고 사용해 보니 영상을 보고 싶을 때 매번 DVD를 찾아서 보는 것보다 저장을 해 놓고 보고 싶을 때 바로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여러분들도 DVD를 볼 때 불편하셨다면 위 방법을 한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정식으로 구매한 DVD 자료는 복사를 하더라도 저작권에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복사한 자료를 판매나 배포를 할 경우 문제가 되니 꼭 주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