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더빙 설정 방법

넷플릭스에 있는 해외 영화 또는 드라마 같은 경우 자막을 기본으로 제공해 주고 있는데요. 눈이 피로하거나 아이와 같이 보고 싶은 영화가 있는데 아직 자막을 잘 못 읽는 경우, 영상에 집중하고 싶은 경우 등 자막을 보기 어려운 환경이 있을 때 더빙이 좋을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에서는 영화나 드라마에 우리나라말 더빙을 지원해 주고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넷플릭스 더빙 설정하는 방법과 넷플릭스에 있는 더빙 작품만 찾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 더빙 설정 방법

아이가 어벤저스를 좋아하는데 더빙으로 되어 있는 것을 찾기가 힘들었었는데 넷플릭스에서 더빙 되어 있는 것이 있어서 얼마나 좋았었는지 모릅니다.


넷플릭스에서 더빙을 설정하는 방법은 영상을 재생한 후 오른쪽 하단에 있는 1번 아이콘을 클릭하면 음성과 자막이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음성-한국어' 선택하면 더빙 설정이 되어 우리나라 말로 들려줍니다.


넷플릭스 더빙 설정은 정말 간단하게 할 수 있는데요. 넷플릭스에 있는 많은 작품이 우리나라말로 많이 되어 있다고 하지만 그래도 찾기가 조금 어려울 수 있는데요. 더빙이 되어 있는 작품만 찾아서 볼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더빙 작품만 보기

넷플릭스 메인 홈페이지에서 맨 하단으로 이동합니다. 페이지를 이동할 때마다 많은 영상이 나타날 텐데요. 그래도 계속해서 아래로 내리다보면 끝을 보게 됩니다. 그 끝에는 아래 그림처럼 나타나는데요.


하단에서 '자막 및 음성' 클릭합니다.


음성 및 자막에서 자막을 클릭하고 '음성'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더빙 되어 있는 넷플릭스 작품들이 나타납니다.


더빙된 해외 작품도 나오지만 대부분 우리나라 작품이 많이 나오는데요. 어벤저스 같이 더빙으로 되어 있는데 여기에 나오지 않더라고요. 


더빙된 작품이 나오긴 하지만 모두 나오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더빙으로 보고 싶은 경우 해당 작품을 찾아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