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동영상 자르기 사용법

안녕하세요. 대디의 IT공방입니다. 갤럭시 동영상 자르기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으로 사진과 동영상을 찍으실 텐데요. 영상을 찍고 나서 다시 보면 앞부분 또는 어떤 부분을 버리고 싶거나 일정 부분만 따로 편집해서 저장하고 싶으실 때가 있으실 텐데요.


영상을 편집하기 위해서는 컴퓨터에 옮겨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영상을 편집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도 간단하게 동영상 자르기, 글자 넣기, 필터 효과를 적용하여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갤럭시 동영상 자르기

갤럭시 노트9 제품에서 동영상 편집하는 방법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갤러리에 들어가서 자르기하고 싶은 동영상을 선택해 줍니다. 그리고 하단에 있는 연필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하단에 동영상 편집을 할 수 있는 아이콘들이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가위 모양의 아이콘이 동영상을 자르기 역활을 하는 아이콘입니다.


화면에서 주황산 역삼각형 부분은 현재 화면에 보여주고 있는 부분이며, 왼쪽 끝과 오른쪽 끝 부분을 조절하여 자르고 싶은 부분의 구간을 지정해 줍니다.


자르고 싶은 구간의 선택이 끝났으면 원하는 부분이 맞는지 다시 한번 재생하여 확인한 다음 상단에 있는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동영상을 저장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갤럭시 동영상 자르기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외에도 하단에 있는 아이콘을 클릭하면 동영상에 필터 효과와 스티커 그리고 배경 음악까지 넣어서 동영상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기본 앱이지만 간단한 영상은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으니 한번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