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최신버전 업데이트 방법

이번 시간에는 구글 크롬 업데이트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롬을 업데이트하는 이유는 최신 보안 업데이트로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해서 새 버전이 출시 될 때마다 새로운 버전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그래서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기거나 크롬 등 브라우저를 사용하실 때에는 큰 문제가 없는한 자동으로 업데이트를 설정해 놓은 상태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크롬 최신버전 업데이트 방법

크롬도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되기 때문에 크게 신경을 쓸 필요가 없지만 오류 생겨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안되는 경우 사용자고 모르고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가끔은 수동으로 업데이트를 클릭해아 최신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크롬을 업데이트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롬 브라우저 우측 상단에 있는 더보기 아이콘을 클릭한 후 "설정"을 클릭합니다.



왼쪽에 있는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맨하단에 있는 chrome 정보를 클릭합니다.


그럼 자동으로 업데이트를 실시합니다. 그런데 만약 오류가 발생할 경우가 있는데요. 이 때에는 사용하고 있는 크롬을 삭제한 후 구글 크롬 사이트에 들어가서 최신 버전을 다운 받아 설치하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지금까지 크롬 업데이트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나 크롬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은 항상 최신 버전을 사용하여 개인 정보가 노출 되지 안도록 개인 보안에 힘쓰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