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페이스북 주소 확인하는 방법

오늘은 내 페이스북 주소를 확인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많은 업체에서 이벤트시 페이스북에 홍보하고 URL 주소를 보내라고 하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내 페이스북 주소 뿐만이 아니라 페이스북에 올린 게시물 주소를 확인하는 방법 2가지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내 페이스북 주소 확인 방법

내 페이스북 주소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먼저 페이스북에 접속해서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페이스북에서 로그인 한 다음 상단에 있는 세모 표시를 클릭하고 "설정"을 클릭합니다.



그럼 계정 설정창이 나타나는데요. 사용자 이름(URL) 이라고 되어 있는 부분이 바로 내 페이스북 주소 입니다. 


만약 주소가 너무 길어서 변경하고 싶다면 "수정" 버튼을 클릭하여 사용자 이름을 변경해 줍니다. 사용할 수 있는 이름인지 바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름을 변경한 다음에는 "변경 내용 저장"을 클릭하여 저장합니다.


페이스북 게시물 주소(URL) 확인 방법

지금까지는 내 페이스북 주소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에는 페이스북에 올린 특정 게시물 주소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에 게시물을 올리면 아래 처럼 언제 올렸는지 날짜와 시간이 나타납니다.  


날짜와 시간을 클릭하면 해당 게시물만 나타나면서 상단에 해당 주소가 나타납니다. 이 주소를 복사하여 해당 이벤트 업체에 링크를 걸거나 필요한 용도에 맞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내 페이스북 주소 확인하는 방법과 페이스북에 올린 게시물의 주소를 알아보았는데요. 필요한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