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이름변경 2가지방법

오늘은 많이 사용한고 있는 SNS 중 페이스북 이름변경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페이스북 이름 변경하는 방법에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사이트에서 변경하는 방법과 모바일 앱에서 변경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페이스북 사이트에서 변경하는 방법과 스마트폰 모마바일 앱에서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볼 텐데요. 2가지 방법 중 사용하기 편한 방법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이름변경 방법

페이스북 사이트에서 이름 변경하는 정말 간단한데요. 먼저 페이스북 사이트에 접속을 한 다음 로그인을 해줍니다.

페이스북 사이트에서 이름 변경하는 방법

로그인을 한 다음 ▼ 아래 세모 아이큰을 클릭하고 설정을 클릭해 줍니다.



"일반"을 클릭하면 계정 설정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이름 오른쪽 끝 부분에 있는 "수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여기서 성과 이름을 입력해 주고 하단에 있는 "변경 내용 검토"를 클릭하면 이름이 변경 됩니다.


여기서 주의 해야할 사항이 있는데요. 페이스북에서는 이름을 변경하면 60일 동안 다시 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변경을 하실 때에는 꼭! 한번 더 생각을 해보시고 변경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 모바일 앱에서 페이스북 이름변경하는 방법

페이스북 앱을 실행시킨 다음 상단에 있는 오른쪽 상단에 있는 "三" 아이콘을 클릭해 줍니다. 그리고 래로 조금 내리면 "계정 설정"이 있습니다.



다시 "일반"을 클릭하고 설정 메뉴에 있는 ">" 클릭합니다.


이름과 성을 입력해 주고 하단에 있는 "변경 내용 검토"를 클릭하면 페이스북에서 사용하고 있는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페이스북 이름 변경하는 2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데 꼭 변경하고 싶을 때에는 메뉴를 찾기 힘들더라고요.

 

변경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되었으면 좋겠네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빌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