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일어나게 만드는 알람 어플 추전! 알라미

오늘은 알람 어플 중 무조건 일어나게 만드는 알람 어플 "알리미" 어프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알람 어플은 직장인 또는 학생들에게 필요한 어플 중 하나인데요. 항상 시간을 맞쳐 놓지만 다시 잠들기 일수입니다.


알라미 알람 어플은 좀  색다른 기능들이 있는데요. 일단 알람을 울리면 해제하기 위해 사진을 찍거나 수학문제를 풀거나 흔들거나! 미션을 완료해야 알람이 해제 됩니다. 해제 시키다가 잠이 다 깨버리게 만드는 어플입니다.

 


무조건 일어나게 만드는 알람 어플 알라미!

먼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알라미"를 검색해서 앱을 다운 받아 설치합니다.



앱을 다운받은 후 알라미 앱을 실행 시켜 보면 다른 알람과 크게 다를 것이 없는데요. 알라미 어플은 처음 말한데로 해제 방법이 특이합니다. 하단에 있는 "설정"을 클릭해 줍니다.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요. 여기서 잠깐 살펴보면 제일 마음에 드는 것 중 "폰 전원끄기 방지"가 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알람이 울면 폰을 꺼버리는 분들도 있는데요. 체크해 놓으면 전원이 안꺼집니다. 좋을 수도 있고 안 좋을 수도 있는 설정입니다.


기본 알람 설정을 선택한 다음 "알람해제 방법"을 클릭합니다.


알람이 울렸을 경우 해제 방법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총 5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기본적인 방법과 지정해 둔 장소를 사진을 찍어 해제하는 방법, 설정한 횟수만큼 폰을 흔들는 방법, 수학문제 풀기 방법, 바코드 찍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이 중 그냥 흔들기를 추천 드립니다. 누워서 흔들기만 해도 나중에는 일어나게 되더라고요.


수학문제는 아침부터 풀기 좀 애매한게 나오면 골치아프고 그냥 흔드는게 저와 맞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본인에게 맞을 것 같은 알람 해제 방식을 고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제 알라미 알람 어플로 일찍 일어나 보도록 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