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신용카드 내역 한눈에 확인하는 방법

오늘은 토스 신용카드 내역 한눈에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토스에서 내가 가진 모든 신용카드의 사용 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토스에서 신용카드 내역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먼저 신용카드를 등록해야하는데요. 신용카드 등록 또한 사진만찍으면 쉽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럼 저와 함께 사용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 신용카드 내역 한눈에 확인하는 방법

토스로 신용카드 내역을 조회하려면 먼저 신용카드 등록을 하여야 하는데요. 자세하게 설명하겠습니다. 먼저 토스앱을 실행시켜 준 다음 하단에 있는 "카드조회" 버튼을 클릭합니다.



카드를 준비하고 하단에 있는 "카드를 스캔합니다."를 클릭해 줍니다.


카드를 화면에 잘 들어가드록 맞춰 줍니다. 그러면 카드 번호와 유효기간을 자동으로 읽어오는데 만약 잘 못 읽었다면 "아니오, 다시스캔합니다"를 클릭하여 스캔을 다시 합니다.



이 후 다음 절차대로 진행하면 되는데요. 먼저 카드회사 홈페이지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아이디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만약 패스워드를 모르신다면 임시 패스워드로 진행이 가능하니 아이디만 알고 있어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저는 아이디는 아는데 패스워드를 몰라서 임시 패스워드를 사용하여 등록했습니다.


카드 등록을 마치고 나면 현재 등록한 카드회사에 모든 카드가 나타납니다. 저는 현대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사용하고 있지 않은 카드가 이렇게 많을 줄은 몰랐습니다. 그래서 바로 해지했답니다.


현재 카드별 사용한 금액과 총 사용한 금액을 알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토스 신용카드 내역 한눈에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여러 회사의 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한눈에 총 금액과 각각 카드를 얼마나 사용했는지 알 수 있어서 토스 신용카드 조회를 사용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