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va 보안으로 차단된 애플리케이션 조치 방법

어느 특정 사이트에 들어가면 "java 보안으로 차단된 애플리케이션"이라는 메세지가 나타나면서 로그인이나 제대로 사이트를 사용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java 애플리케이션이 차단 되어서 그러는 것인데요. 바이러스 또는 해킹툴들이 설치되지 않도록 보안의 위험하다고 판단되는 스크립트를 막기위해서 실행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java 애플리케이션 차단을 해제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Java 업데이트

java가 차단된 이유 중 하나는 기존 자바의 버전이 낮아서 그럴 수 있습니다. 그래서 먼저 업데이트를 해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java 설정은 제어판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어판에 들어가 보면 메뉴 중 java를 클릭해 줍니다.



"업데이트"탭을 선택하고 "지금업데이트"를 클릭하여 업데이트를 해봅니다.


예외 사항 사이트 목록 편집

이번에는 java를 사용하는 사이트 목록을 추가하여 넣어 주는 방법이있습니다. "보안"을 선택한 후 "사이트 목록 편집"을 클릭합니다.


먼저 "추가"를 클릭한 다음 사이트 주소를 입력해 줍니다. 그리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예외 사이트 목록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적용"을 클릭해주면 됩니다.



이제 다시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올 텐데요. "실행"을 선택하시면 사이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보안 등급을 낮추거나 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그것 보다도 예외 사이트에 넣어서 사용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도. 오늘도 여러분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