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횡성한우축제 재밌게 즐기기

주중에 이사 하느냐 일요일이 되어서야 횡성한우축제 구경을 하게 되었습니다. 역시나 축제에 오신분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한우축제는 월요일(23일)까지 진행하는데요. 아직 구경 못오신 분들에게 어떻게 구경하면 편안하고 재밌게 즐기실수 있는지 알려드릴께요.


축제 행사장이 섬강을 따라 진행되기 때문에 주차를 하신 방향에서 한쪽 방향으로 이동하시는 것이 구경하시는데 편해요. 아래는 축제 진행지도인데요.


사진에서 왼쪽은 임산물/농특산물 직거래 장터가 있습니다. 그리고 기업홍보와 체험,판매 부스들이 많이 있는데요. 여기에 좋은 점은 시식코너가 많이 있다는 것입니다. ^^



어떤업체에서는 성인들만 마실수 있는 음료를 시음할 수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한우도 조금씩 시식을 해볼 수 있고요. 찾는 방법은 줄이 많은 곳을  찾으면 바로 부스를 찾으실 수 있어요



아이들과 재미있는 강정만들기체험등 다양한 체험을 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셀프식당은 뭐.. 말하지 않아도 아시겠지요. 정말 줄을 서서 먹을 수 있답니다. 그만큼 맛있기도 하고요.


길을 따라서 구경을 하시다보면 강을 건너가는 다리가 하나 있는데요. 강을 건나가 보시면 이쁜 꽃밭을 보실 수 있어요


꽃밭이 정말 넣게 펼쳐져 있어서 구경도하고 사진도찍기에 좋더라고요. 그리고 진짜 횡성한우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아직 구경을 못하신 분들은 한번 오셔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