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 한우축제 KTX 타고 놀러오세요

올해 횡성에서는 제15회 횡성 한우축제를 계최합니다. 횡성 한우축제에는 항상 많은 분들이 참가해 주시고 있는데요. 올해에도 횡성 한우축체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즐겼다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 15회 횡성한우축제는 10월 2일부터 10월 6일(일)까지 횡성 섬강 둔치에서 행사기 이루어집니다. 그런데 횡성까지 오는 교통편히 정말 한정되어 있어서 많은 분들이 불편해 하셨는데요. 올해는 횡성 한우축제 때 KTX를 한번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횡성 한우축제 KTX 타고 놀러오세요

작년까지는 횡성한우 축제를 보기 위해서 횡성에 방문하기 위해서는 버스를 이용하여 원주까지 온 다음 횡성까지 오거나 차량으로 횡성까지 방문을 했어야 했습니다.


그런데 작년에 2018년 평창동계 올림픽 때 횡성KTX 역이 생기면서 서울에서 횡성까지 KTX를 타고 약 1시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횡성에서는 횡성한우축체 행사 기간 동안 셔틀버스를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10분에서 15분 간격으로 횡성KTX역과 횡성버스터미널 등 행사장까지 버스를 운행하며 방문객을 위한 교통편의를 위해 노력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횡성역에서 축체 행사장인 횡성 섬강둔치까지 차로 10분으로 택시를 이용해도 저렴하게 이동할 수 있는 거리입니다. (거리 4.9km)


서울에서 KTX를 타고 횡성역에 올 때에는 서울역에서 출발하는 것과 청량리역에서 출발하는 KTX가 있는데요. 아래 사진은 횡성한우축제 시작일 10월 2일 서울역에서 횡성역까지 시간표입니다. 저녁 시간때는 벌써 매진입니다.


청량리역에서 횡성역 KTX 시간표입니다. 열차표 시간은 변경 될 수 있으니 항상 확인해 보시는게 좋습니다.


횡성은 지금 한창 손님 맞을 준비를 하고 있는데요. 횡성 한우축제 행사 당일인 10월 2일에는 가수 이은미와 김범수가 무대에 오를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외에도 다체로운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고 하니 주말에 가족분들과 함께 방문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