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겨울축제 일정 알아보기

강원도 겨울축제 일정



겨울에 축제를 많이 하는 곳이 강원도인데요. 이번에는 제가 이번 겨울에 꼭 가고 싶은 강원도 축제 일정을 정리해서 올려 보았습니다. 

 

그런데 요즘은 날씨가 너무 따뜻해 얼음이 얼지 않아 겨울축제 일정이취소되거나 변경되는 곳이 많더라고요. 방문하실 때 일정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올해 가 볼 만한 강원도 겨울 축제일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화천 산천어 축제

예전에 외국에서 한번 세상에서 가장 이해가 안 된다는 화천에 산천어 축제입니다.


행사 일정: 2017. 1. 14(토)~ 2017. 2. 5(일) / 23일간

개최장소: 강원도 화천군 화천읍 및 3개 일원


이번에 날씨가 따뜻해서 한번 연기했었는데요. 연기가 안 됐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아이가 태어나기 전까지 화천 산천어 축제에 꼭 갔었는데요. 지금은 아이가 어느 정도 커서 같이 여행을 다닐 정도가 되었답니다. 이번에 같이 산천어 축제에 가서 낚시해볼 생각입니다.



# 홍천 꽁꽁 축제

이제 5회를 맞은 홍천 꽁꽁 축제는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홍천 인삼 송어로 방문객들의 마음을 조금씩 사로잡고 있습니다.


행사 일정: 2017. 1. 13(금) ~ 2017. 1. 30(월)

개최 장소: 강원도 홍천군 홍천강변 일원


주요프로그램으로 맨손인삼송어잡기, 비발디파크 스노우월드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운영이 됩니다.




# 태백산 눈축제

제24회 태백산 눈축제는 작년에 아이와 함께 가려고 했다가 아이가 독감에 걸리는 바람에 가지 못했던 아주 안타까웠던 축제입니다.


행사 일정: 2017. 1. 13(금) ~ 2017. 1. 22(일) / 10일간

개최 장소: 태백산국립공원, 황지연못, 365세이프타운 등 시내일원



이렇게 가보 싶은 곳을 알아보니 거의 일정이 2017. 1. 13(금)에 시작합니다. 주말에 한 번씩 방문 하려면 일정 계획을 잘해야 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눈축제는 꼭 가보고 싶은 곳인데 말이지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