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해외송금 수수료 내역확인 방법

이번 시간에는 카카오뱅크 해외송금 수수료 내역확인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블로그에 애드센스를 달아서 수익이 생기면 농협으로 받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카카오뱅크로 수익금을 받았는데 송금 수수료 내역 쉽게 확인할 방법이 있더라고요. 앱에서 아주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카카오뱅크 해외송금 수수료 내역확인 방법


먼저 카카오뱅크 해외 송금 수수료는 22개국 5,000달러 이하이면 무조건 5000원입니다. 받을 때 수수료가 없길래 문의를 했더니 받을 때도 5,000원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애드센스 수익을 카뱅으로 옮겨습니다. 수수료를 많이 내도 좋으니 오천불 넘었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내가 보내는 내역과 받은 내역도 앱에서 확인이 가능한데요. 카뱅에 로그인을 한다음 상단에 메뉴를 클릭해 줍니다. 그리고 아래로 내리다 보면 [해외 송금내역 조회]가 있는데요. 메뉴를 클릭해 줍니다.



송금내역 조회를 클릭하면 맨 첫 화면에는 [보낸 내역]의 화면과 3개월 동안의 송금 내역이 나오도록 설정되어 있습니다. 저는 보낸적이 없기 때문에 하나도 조회가 안됩니다. 받은 내역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차마 수익내역이 너무 낮아... 보이기 민망하여 가렸습니다. 구글에서 받은 내역인데요. 내역을 클릭하면 좀더 상세히 확인할 수있습니다. 수취 수수료 5,000원을 때고 입금시켜 주더라고요. 


내가 보낸 내역과 수수료 내역까지한번에 확인할 수 있어서 편하더라고요. 혹 내역이 필요하신분들은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한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