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아쿠아리움 가격 및 할인 최대25%

이번엔 코엑스 아쿠아리움 가격 및 할인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이가 상어가 보고 싶다고 그래서 이번에 코엑스 아쿠아리움에 다나왔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비싸더라고요. 



나중에 안 사실이지만 인터넷으로 미리 알아 보았더라면 좀 더 싸게 할인 받아서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구매 했었을 텐데 너무 아쉬웠습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 이용 요금

먼저 아쿠아리움 이용요금을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아쿠아리움 입장권 가격은 기본 입장료와 연간회원권, 가족권으로 나누져 있습니다.


아래 요금 기본 입장권은 다른 할인을 받지 못한다면 이대로 입장권을 구매해서 들어가야합니다. 그리고 만약 아이가 36개월 미만인 경우에는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꼭 나이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지참하셔야 합니다.(의료보험증도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기본 입장권>



아이와 함께 자주 이용한다면(3회 이상) 연간회원권 구매도 괜찮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족권이 있는데요. 가족권은 현장에서 판매하지 않으며 AK몰, 인터파크, Gsehop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네이버에서 코엑스 아쿠아리움 최대 25% 할인 받기

네이버 검색창에서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검색하면 아래에 아래와 같은 이미지가 나오는데요. 네이버에서 입장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클릭하고 들어오면 "N예매 입장권"과 "AFTER5 입장권"이 있는데요.  "N예매 입장권"은 1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AFTER5 입장권"은 5시 이후에 입장하는 것으로 최대 25%를 할인 받아서 아쿠아리움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6월이나 7월 N예매 입장권 가격을 계산해 보았는데요. 성인 3명 아이 1명 계산해 보니 84,500원 금액이 나왔습니다.



아래 금액 보이시나요... 


이번에 다시 생각해 본 것이 있는데요. 물건이든 가격을 지불한 다음에는 인터넷에서 절. 대. 로. 가격을 알아보지 말자! 가격확인해 보면 마음만 아프다는 것입니다.


만약 다른 미리 표를 예매하지 못했다고 해도 네이버에서 판매하고 있는 N예매권은 현장에서도 바로 결재하는 즉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꼭 할인 받아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코엑스 아쿠아리움에서 즐거운 추억도 남기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