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무료 신용등급 조회 쉽게!

지금까지 대출에 "대"자도 몰랐는데 이번 아파트 대출 때문에 제 신용등급을 알아보려고 했더니 뭐가 많이 복잡하더라고요. 그런데 토스를 사용하면 쉽게 무료로 쉽게 알아볼수 있더라고요. 이번 시간에는 토스 무료 신용등급 조회하는 방법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토스로 무료 신용등급 조회 쉽게!



먼저 토스를 사용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토시를 다운받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토스는 복잡한 공인인증서나 보안카드 없이 송금 처리하는 앱으로 연락처로도 송금을 할 수 있는 편리한 앱입니다.



설치를 마치고 간단한 계좌 설정을 하시면 다른 여러 메뉴를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이 중 아래에 있는 [서비스]를 클릭하면 [신용관리] 메뉴가 나타납니다. [신용관리]를 클릭하면 간단한 메세지가 나오는데요 [다음]을 클릭하고 넘어가도록 합니다.



또 안내 메세지가 나오는데 하단에 있는 [나의 신용확인하기 무료]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한번 더 약관에 동의를 해줘야하는데요. 동의에 체크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약관에 동의를 하면 바로 신용정보와 신용 평점이 나옵니다. 카드 보유현황에 대출 현황까지 연체현황도 나옵니다. 신용평가는 마이크레딧과 올크레딧 점수가 조금씩 다른 걸로 알고 있는데요. 올크레딧 같은 경우는 점수가 942~ 1000점이 1등급이라고 합니다.


 집 때문에 대출 받고 얼마나 되는지 궁금했는데 토스(toss) 앱에서 이렇게 쉽게 확인해 볼 수 있어서 너무 편하네요. 토스로 계좌 이체도 쉽게하고 무료로 신용등급도 조회하고 1석2조입니다. ^^ 토스는 가입도 쉽게 할 수 있으니 복잡한 사이트 가입보다 이 방법을 더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