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사진편집 사이트 Pixlr

급하게 사진을 편집이 필요한데 사용하는 컴퓨터에 사진편집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지 않아서 갑갑할 때 있으셨을 때가 있으실 것입니다. 저도 그런 경험이 있는데요. 이제는 급할 때 사이트를 이용해 보세요. 포토샵 못지않은 무료 사진편집 사이트 Pixlr 소개합니다.



픽슬러(pixlr) 무료 사진편집 사이트


먼저  https://pixlr.com 사이트 접속한 다음 아래로 스크롤하면 아래와 같이 두가지 선택활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PIXLR EDITOR 모드는 사진을 직접 편집하는 모드이고 EXPRESS는 사진을 이쁘게 꾸밀 수 있도록 여러가지 필터를 적용하는 모드입니다. 


PIXLR EDITOR 모드

사진 편집모드에서는 일반 포토샵을 사용하는 것처럼 새 이미지를 생성부터 편집까지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뉴에 있는 [파일]을 클릭하여 내 컴퓨터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을 불러와서 편집도 가능하며, 새로운 파일을 직접 만들어서 내 컴퓨터에 저장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본적인 툴도 포토샵과 비슷하여 포토샵을 다루던 분들은 쉽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PIXLR EXPRESS 모드

총 4가지 메뉴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open url는 인터넷 주소를 입력해서 사진을 불러편집할 수 있으며 , webcam 모드는 노트북이나 카메라기 있는 장비가 연결되어 있으면 사진을 찍어서 편집을 할 수 있는 모드입니다.



Browse를 클릭하고 들어가 사진을 선택하면 아래에 있는 다양한 효과들을 사용해여 사진을 꾸밀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필림을 선택하여 사진에 적용해 보았습니다.



아래 모습은 collage 모드로 들어가 사진을 선택하여 넣어보았습니다. 하단에 보면 다양한 페이지 모양이 있어 원하는 페이지를 선택한 후 저장하시면 됩니다.


이것으로 픽슬러 사이트를 한번 둘러 보았는데요. 웹 브라우저에서 작동하는 것이라 인터넷 속도에 따라서 조금 느리지만 답답할 정도는 아닙니다.

 사진을 급하게 편집해야 하는데 프로그램도 없고 공공 장소나 PC방에서 사진 편집 작업을 해야할 때 포토샵 못지 않은 픽슬러(Pixlr) 무료 사진편집 사이트를 이용하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