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 짚트랙 전망대 후기

대천해수욕장 여행기 3편으로 대천 짚트랙 후기를 올려 볼께요. 해안가에 아주 높에 올라가 있는 탑이 하나 있는데요. 여기거 짚트랙을 하는 곳입니다.



그냥 저기가 짚트랙하는 곳이다 하고 넘어가려고 했는데 체제가 꼭 타보고 싶다고 해서 결국 올라게게 되었답니다. ㅠ.ㅠ


대천 짚트랙 가격과 전망대



멀리서 보았을 때는 높아야 얼마나 높겠냐했는데요. 가까이 가보니 이거 ... 입 버러지게 높더라고요.




처제가 준비를 하는 동안 저희는 전망대 20층에 올라와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짚트랙 가격이 궁금하실 텐데요. 짚트랙 비용은 18,000원입니다. 그리고 전망대 이용 비용은 5,000원입니다. 그런데 짚 트랙을 이용하면 3,000원입니다. 영수증을 보여주시면 됩니다. 



전망대 이용 가격에 음료 가격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원하시는 음료를 즐기시면 됩니다.




에어컨 위에 있는 모니터가 보이시나요? 이 모니터는 아래 19층에서 출발하려는 분들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저도 체제가 언제 준비하나 보고 있었습니다.ㅎㅎ 








20층에서 내려다 본 아래 모습인데요. 정말 휴~ 마음이 철렁합니다.


결국 어떻게 되었을까요? 바람이 너무 싶에 혼자서는 안된다고 올라왔더라고요 저를 데리러 말이지요 . 제가 몸이 좋았으면 탔을 텐데.. ㅎㅎ 결국 다음에 기회가 되면 꼭 같이 타자고 하면서 내려왔답니다. ㅎㅎ


짚트랙과 스카이바이크 타는 곳 아쉬움

짚트랙 하는 곳으로 가는데 옆에는 스카이바이크 타는 곳이 있더라고요. 그런데 이건 좀 문제가 있는거 같아요. 잘 보이시나요? 사람이 줄 서서 기다리는 곳에 바로 차들이 다닙니다. 표를 구입하기 위해서 줄 서서 기다리고 바이크를 타기 위해서 기다리는데 땡 빛에 서서 기다리는 것도 그렇지만 차들까지 아이들이 있는 집은 정말 기다리는 것도 힘들더라고요.


이런 점은 계선을 해야할 것 같습니다. 짚트랙 타는 곳도 사실 인원이 늘어나면 저 앞까지 나와서 기다려야 하더라고요. 이런 부분은 꼭 개선해 주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