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가볼만한곳 건담카페 지베이스

강릉 가볼만한곳 건담카페 지베이스

이번에는 건담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강릉 가볼만한곳 중 건담 카페 지베이스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어렸을 때 건담 메니아는 아니였더라도 건담 애니메이션을 좋아해서 데스트니까지 보았습니다. 그 다음 부터는 보고 싶어도 일에 육아에 휴~ 그 뒤로 건담시리즈가 어떻게 되는지도 모르겠네요.


우연히 다시 유튜브에서 건담을 보게 되었는데 이게 다시 제 가슴에 불을 지폈네요. 돈이 없어서 사지 못했던 건담을 이번에 구매했습니다. 연습용으로 초보자가 할 수 있는 것으로~


열심히 조립하고 있답니다. 조립 완성하면 나중에 보여드리겠습니다. 강릉에 가면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이 있었는데요. 드디어 이번에 건담 카페 지베이스에 갔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우아~~~~




정말 카페 주인분을 건담을 무지무지 사랑하셨나 봅니다. 입구에 있는 건담만 보더라도 무지마지 많습니다. 그런데 이게 입구입니다. 




안에 들어가보면 다 건담입니다. 건담 좋아하시는 분들은 눈이 휙휙~ 안돌아갈 수 없습니다.









초등학생 6학년? 중학생 2학년 정도 되는 건담들이 서 있습니다.





이걸 보면서 가지고 싶다는 생각뿐이 안들더라고요. 가격은 겁나서 물어보지 못했네요




아래 부터는 건담 사진입니다. 조금 한번 즐겨보세요





이건 좀 정말 잘 찍었지요?







자쿠와 건담의 전투가 얼마나 치열했는지 보여주는 이 모습~






일부러 이곳 저곳 인두로 작업하신거 같은데 정말 초보인 저에게는 너무 멋있습니다.



이게 자쿠1인지 자쿠2 인지.. 모르겠네요.



카페 한쪽에 보시면 이렇게 건담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오면 하나 안 사갈수 없으실 꺼예요. ㅎㅎㅎ



건담 조립 공구도 같이 판매하고 있는데요. 먹선이라 이런건 안보이더라고요. 저는 칼하고, 사포 구매했습니다.



더 많은 건담 사진들이 있는데요. 너무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네요. 카페에와서 차를 마시는 시간보다 안에 들어 있는 건담을 보는데 시간을 다 사용한거 같네요. 마지막 사진은 아들과 제가 건담에 빠져 있는 모습을 아내가 찍은 건데요. 



아내 말로는 정말.. 부자가 장식장 안으로 들어가는 줄 알았다고 하더라고요. ㅎㅎㅎ 저에게는 정말 너무 너무 짧은 시간이였던거 같습니다.

강릉에 여행을 가시면 강릉 시내에 있는 건담 카페 지베이스에 꼭 한번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