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오토드로우 사용법 그림을 쉽게 그려보세요

구글 오토드로우 사용법 그림을 쉽게 그려보세요!


구글에서 누구나 그림을 쉽게 그릴수 있는 오토드로우를 발표했습니다. 그림을 잘 못 그리는 사람도 오토드로우에서 케익을 그리면 이쁜 모양의 케익을 그릴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어느 정도 윤각을 그리면 컴퓨터가 알아서 이미지를 추천해주기 때문인데요. 이 시스템은 인공지능 컴퓨터가 이용자가 그린 그림을 분석해서 알맞은 이미지를 추천해 주기 때문입니다.



오토드로우로 이미지 그리기


네이버 검색창에서 "오토드로우"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사이트에 잇는 AutoDraw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바로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사이트가 나타나는데요. 빨간색칸에 있는 기능으로 그림을 쉽게 그릴 수 있습니다. 펜을 클릭해 줍니다.



그리고 동그라미를 하나 그렸는데요 상단을 보시면 제가 그린 그림과 비슷한 이미지를 AI가 찾아 표시해 줍니다. 여기서 내가 원하는 이미지가 있다면 바로 클릭하시면 됩니다.



저는 케익을 그릴 예정이였는데요. 케익 모습과 비슷하게 그리니 상단에 케익이 나타나네요. 그럼 케익 이미지 중 제가 원하는 이미지를 클릭해 보겠습니다.



케익 이미지가 쉽게 만들어 졋습니다. 그냥 이렇게만 있으면 뭔가 허전 하겠지요? 여기에 색을 한번 넣어 보겠습니다. 원하는 색상을 클릭합니다.



색상을 선택하고 2번 페인트통을 클릭한 다음 색칠을 하고 싶은 곳에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색이 자동으로 채워집니다. 색을 칠하는 것도 무척 쉽습니다.



이번에는 그림의 크기를 조정해 보겠습니다. 상단에 있는 검은색 객체를 클릭하고 이미지를 클릭하면 정 사각형의 테두리가 나오는데요. 모서리 끝이너 점 위에 마우스를 위치 시키면 크기를 조절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하단에 빨간 내모칸 부분을 조절하면 캔버스의 크기도 조절할 수 있답니다.



오토드로우 저장방법


메뉴 상단에 있는 三 부분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메뉴 중 Download를 클릭하면 바로 png 파일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오토드로우를 잘만 활용한다면 무료 아이콘 사이트에 없는 아이콘을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가끔 마음에드는 아이콘 찾는게 쉽지 않은 일이니깐요. 확실이 말하면 이것도 직접 그리는 것이 아니라 컴퓨터가 내가 그린 그림 중 비슷한 이미지를 찾아 주는 것이지만 그래도 내가 원하는 이미지가 한두 개는 있을 것 같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