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전체화면 안나올때


한동안 크롬에서 유튜브를 다 전체화면으로 크게 했을 때 검정화면만 나와 정말 답답했었습니다. 코덱 문제인까? 아님 듀얼 모니터를 사용하는데 그래서 문제가 생긴 것일까? 정말 이것저것 생각을 했었답니다.


그런데 문제는 그렇게 어려운 것이 아니었더라고요. 그런데 한동안 고생 한 것을 생각하면...

이번 시간에는 크롬 유튜브 전체화면 안나올때 조치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롬 유튜브 전체화면 안나올 때 조치 방법

크롬 브라우저에서 유튜브를 보다 전체 화면으로 변경하면 아래처럼 검정화면으로 나올 때 정말 답답했답니다. 이런 현상은 다른 곳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라 크롬에 문제가 있는 것이었습니다.



1. 크롬를 실행시켜 줍니다.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 1번 표시를 클릭하면 아래 메뉴가 나타납니다. 여기서 2번 [설정]을 클릭합니다. 





2. 그럼 크롬 설정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아래로 쭉~ 드래그 하다 보면 [고급 설정 표시]가 있습니다. 그 부분을 클릭해 주시면 고급 설정 화면이 나타납니다.



3. 시스템 부분에 [가능한 경우 하드웨어 가속사용] 부분에 체크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이 부분에 체크를 해제 시켜줍니다 그리고 꼭!! 크롬을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4. 다시 크롬을 실행시킨 다음 유튜브에 들어가서 아무거나 동영상을 실행시키고 전체화면으로 변경해 보세요. 영상이 나올 것입니다.


이렇게 간단한 것을 며칠을 고민했었네요. 유튜브 전체화면이 검정화면으로 안나올 때 꼭 이 방법을 사용해 보세요. 이상으로 유튜브 전체화면 안나올때 조치방법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