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포인트 뷰어 설치 방법 2가지


파워포인트가 설치 되어 있지 않은 장소에서 PPT 발표를 하게 된다면 무척 당황 스럽습니다. 이럴 때 파워포인트 뷰어 프로그램이 있으면 파워포인트가 설치되어 있지 않더라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내가 만든 PPT와 발표자하고자 하는 PPT의 버전이 안맞을 때도 애니메이션 효과나 기타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때가 최신 뷰어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파워포이트 뷰어 설치 방법 2가지

파워포인트 뷰어를 설치하는 방법에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 네이버 자료실에서 검색해서 설치 방법

둘째, MS 홈페이지에서 하는 방법


각각 어떻게 설치를 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더 참고로 말씀을 드리자면 네이버에서 받은 뷰어와 MS사에서 받은 뷰어는 동일한 것입니다. 프로그램에 차이는 없습니다.


네이버 자료실에서  파워포인트 뷰어 설치


네이버에서 "파워포이트 뷰어" 라고 검색어를 입력하면 네이버 자료실에서 파워포인트 뷰어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자료실에서 파워포인트 뷰어를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면 PPT를 실행 시킬 수가 있습니다.



Microsoft 사이트에서 파워포인트 뷰어 설치 


두번째 방법인 Microsoft 사이트에서 파워포인트 뷰어를 다운받아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먼저 마이크로소프트에 들어간 다음 [지원]을 클릭합니다. https://www.microsoft.com/ko-kr/


여기서 파워포인트 뷰어를 빨리 찾는 방법이 하나 있는데요 검색창에 [파워포인트뷰어]라고 입력하면 바로 다운로드 받는 창이 나옵니다. 하지만 이건 잘 못하면 다른 걸 받으실 것 같아 그냥 하나하나 찾아 들어가는 방법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운로드 찾기]를 클릭합니다.


여기서 Office 도구를 클릭해 줍니다.


파워포인트 뷰가 인기가 많은가 봅니다. 1번에 올라와 있네요 1번을 클릭해줍니다.


정말 많이 클릭하고 들어왔네요 여기서[다운로드]를 클릭해줍니다.


왼쪽에 있는 부분은 체크하지 마시고 오른쪽에 있는 [다운로드 요약 정보]에 PowerPoint Viewer가 있는지 확인을 하시고 [건너뛰고 다음 단계 진행]을 누르시면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말씀드렸드시 두 사이트에서 받은 파워포인트 뷰어는 다르지 않고 동일한 프로그램입니다. 다운로드 받는 곳이 다를 뿐이지요 이상으로 파워포인트 뷰어 2가지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