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용 skype제거 방법


회사에서 사용하는 컴퓨터에 언제부터인지 모르겠지만 비즈니스용 Skype가 부팅 되자 마자 앞에 떡 하니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제어판에 들어가 봐도 Skype는 목록에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일반 Skype는 제어판에 들어가면 목록이 나타납니다. 하지만 MS오피스 업데이트가 된 것은 목록에 나타나지 않으며 삭제 방법이 없었습니다. 안그러면 엑셀을 지워야 한다고 합니다. 


또 열심히 구글링을~ 결국 시작할 때 나타나지 않게 하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비즈니스용 skype를 실행시켜 톱니바퀴 모양을 클릭하고 [도구]-[옵션]을 클릭합니다.



왼쪽에 있는 항목 중 [개인]항목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windows에 로그온하면 자동으로 이 앱을 시작]과 [이 앱을 포그라운드에서 시작] 두 곳에 체크 표시가 되어 있는데 해제를 시켜 줍니다.


그리고 나서 다시 톱니바퀴 모양을 클릭하고 [파일]-[끝내기]를 하여 비지니스용 Skype를 종료 시켜 줍니다.


이렇게 하면 컴퓨터를 켜고 시작을 했을 때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냥 불편하긴 하지면 프로세서에서 죽여주면 되었기에 내버려 뒀었는데 너무 불편에서 안되겠더라고요


컴퓨터 시작할 때 비즈니스용 Skype가 나타나면 위 방법처럼 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