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g pdf변환 방법


이미지 변환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만 이번에 한글프로그램이 설치 되어있으면 Hancom PDF 프린터가 설치가 됩니다.


한컴PDF프린터 이용하여 jpg pdf변환하는 방법은 아주 쉬운데요 이번에는 jpg pdf변환 방법을 배워 보도록하겠습니다.



Hancom(한컴) PDF프린터 설치 확인

1. Hancom PDF 프린터가 설치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시작 단추키를 클릭한 다음 [장치 및 프린터]를 클릭합니다.


2. [프린터 및 팩스]에 [Hancom PDF] 프린터기가 있으면 설치되어 있는 것입니다.




jpg pdf변환 하기


1. 원하는 jpg 이미지 파일을 폴더로 이동을 합니다.


2. 이미지 파일을 클릭하면 메뉴에 [인쇄]라는 메뉴가 새로 나타납니다. 예제에서는 4개의 jpg 이미지 파일을 선택하여 PDF로 변환을 해보겠습니다. 먼저 이미지 파일 4개를 모두 선택하고 [인쇄]를 클릭합니다.



3. 프린터에서 Hancom PDF 프린터를 설정합니다. 그리고 용지 크기를 맞춰 준 다음 아래에 있는 3번 처럼 [그림을 프레임에 맞춤]으로 설정해 줍니다. 그러면 테두리 부분의 여백이 거의 없습니다. 모든 설정이 다 완료 되었다면 [인쇄]를 클릭합니다.



4. 인쇄하는 중입니다.



5. 저장 위치를 정해주고 저장을 누르면 데이터가 저장이 됩니다 



6. 바탕 화면에 파일이 완성되었습니다.


7. 만들어진  PDF 파일을 클릭하면 이미지 파일이 pdf 파일로 변경 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jpg 또는 png 등 이미지 파일을 pdf 파일로 변경하는 방법에는 사이트에서 변경하는 방법, pdf 프로그램을 변경하는 방법 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만 간단한 경우에는 이렇게 한컴 PDF 프린터를 이용하여 jpg 이미지를 pdf변환 하는 방법을 사용하시면 편리할 것 같습니다.


< 여러분의 공감과 덧글은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