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사진 미리보기 안될때 설정 방법

윈도우10 업데이트를 하고 나서 갑자기 윈도우10 사진미리보기가 안되더라고요. 밑에 있는 사진 처럼 말이예요


갑자기 잘 보이던게 안보이나 했습니다. 업데이트를 하면서 설정이 변경 되었더라고요

윈도우10 사진 미리보기가 안되면 좋은 점도 있습니다. 속도!! 미리보기를 하지 않기 때문에 읽어 들이는 속도는 빠르지만 사진을 일일이 확인을 해야 하는 부분이 있어서 저는 미리보기를 하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더라고요



윈도우10 사진미리보기 안될때 설정 방법


만약 저 처럼 윈도우10 사진미리보기가 안된다면 지금 부터 하나하나 따라해 보세요.

먼저 탐색기 또는 내PC를 실행 시켜 주고 파일을 선택한 다음 옵션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일반, 보기, 검색 3개의 탭중 보기 탭을 선택하고 "아이콘의 항상 표시하고 미리보기는 표시하지 않음"을 찾습니다.



해당 부분을 클릭하여 체크 표시를 해제 시켜 줍니다. 그래야 밑에 있는 적용 버튼이 활성화가 됩니다. 이제 적용을 클릭 합니다.


이제 오른쪽에 보면 아까는 안 보이던 이미지가 보입니다. 이렇게 "아이콘은 항상표시하고 미리 보기는 표지하지 않음" 부분이 설정 되어 있어서 미리보기가 안되었던 것입니다. 


윈도우10 사진미리보기 안될 때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속도가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굳이 미리보기를 하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 되시는 분은 체크를 굳이 해제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각각 개인에 맞게 설정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